[다국적 기업론] 해외 진출한 sm엔터테인먼트와 진출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뉴스로 본 한류열풍

세계음반시장과 일본 국내 음반시장 현황
일본음반시장
한국과 일본 음악시장비교
일본 음반시장의 특징
오리콘 차트
케이팝 진출현황, 역사

3. 해외 진출한 SM Ent.와 진출 방안
sm엔터테인먼트 소개
진출 당시 시장현황
사업다각화
문제점

4. 향후 전망과 전략방향

본문내용
1.뉴스로 본 한류열풍


▶슈퍼주니어 정규 5집 ‘Mr.Simple’ - FIVE MUSIC 한일음악차트 4주 연속 1위(8월 26일~9월 22일)

▶ G-MUSIC 아시아차트(9월2일~9월 22일), 쾅난 한일음악차트(9월11일~9월25일) 3주 연속 1위

▶ 대만 각종 음반판매량 집계차트 1위를 석권

▶‘Mr.Simple’ 6주 연속 1위(8월 14일~9월 24일) 행진을 이어가고 있어,

▶ ‘미인아’ 대만 최대 음악사이트 KKBOX에서 63주 연속 1위의 신기록 수립


4일 저녁 일본 도쿄돔에서 열린 ‘SM타운 라이브 인 도쿄 스페셜 에디션’ 콘서트 현장.
SM 소속 가수 36명이 총 출동한 이번 공연은 지난 2일부터 3회에 걸쳐 펼쳐졌고, 국내 아티스트 무대로는 3회 연속 총 15만명 관객 동원이라는 역대 최고 기록을 세웠다. 티켓이 장당 평균 15만원에 팔려나가 전체 공연 수익금은 225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주)SM엔터테인먼트 국제경영사례
  • - 목 차 -(참고) 발표내용 요약본1. (주)SM 엔터테인먼트 회사소개2, 연예산업연예산업의 특성3. 국내 음반시장 상황4.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전략기존사업의 확대인터넷 사업의 확장 운영TV Program제작 사업학원산업PD MAKER SYSTEM 연예산업 글로벌화의 필요성5. 일본시장 진출일본가요시장의 특징한국가수들의 일본 진출 시도해외시장을 겨냥한 캐스팅SM JAPAN의 설립SM 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의 일본 활동6. 중국시장 진출중국 음반시장 환경중국

  • SM Entertainment(SM엔터테인먼트) 전략분석
  • SM Entertainment』은 가수 / 연기자를 발굴하며, 발굴된 가수 / 연기자를 교육 및 훈련하는 Artist Development , 가수에 맞는 음악을 선택하여 음반이 나오기까지의 녹음 등 음악작업을 총괄하는 A&R, 각종 매체에 대한 가수의 Promotion을 담당하는 Management , 발매된 음반의 마케팅/영업과 Artist의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CF, Concert, Event 등을 담당하는 Marketing, Artist의 Visual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기획 및 관리하는 Art Work , 회사 전반적인 경영기획 및 해외 시장 진출

  • [국제경영] SM ENTERTAINMENT(SM 엔터테인먼트) 경영전략
  • 엔터테인먼트 재팬 ㈜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아시아에이전시칸㈜,㈜씨큐브엔터테인먼트 등총 매출 – 클럽 자료 참고 해서 다시 수정ㅋ기업소개는 간단하게~ *SM ENTERTAINMENT 글로벌 경영다국적기업전략론 10조2. 해외 진출 이유해외 진출탄탄한 기획력, 마케팅합리적 투자 방안 모색국내에서의 경험 축적 바탕시대적변화2.시장규모의차이3. 문화적할인 4. 고수익정리 내용이 국내 시장의 한계- 음반시장의 침체, 시장규모의 한계국내의 치

  • [조직행위론] SM 엔터테인먼트의 사업전략
  • SM entertainment72. SM 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성 명 : 김 영 민생년월일 : 1970년 4월 13일학 력 : 고려대학교 사회학과 졸업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경 력 : 1999년 S.M. Entertainment 해외사업팀팀장 2001년 1월 On Line 음악 포털 판당고 코리아 대표이사(현)2005년 5월 S.M. Entertainment 대표이사(현)수 상 : 2008년 대한민국 문화콘텐츠 해외진출 유공자 포상식 대통령 표창2011년 제6회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국제문화교류 공로상 1 .아시아를 대표하는 CT회사 2. Inter

  • SM엔터테인먼트의 2011년 성공적인 해외진출과 한류 마케팅 전략의 성공 비결과 시사점, 향후전략
  • SM 엔터테인먼트에서 발굴한 아이돌 스타들은 지난 10여 년간 국내 대중음악계를 좌지우지했다. SM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시장에 진출하여 강력한 스타마케팅 시스템을 바탕으로 시장을 공략해 나가고 있으며 장기적으로 국내 최고의 Total Entertainment 그룹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미디어그룹으로 괄목할만한 성장을 계속하고있다. 또한 최종적인 해외진출을 위해 SM Japan, China, Hollywood등의 현지회사를 설립하는 등의 움직임도 보이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