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장 글로벌 마케팅 채널과 물류, 13장 글로벌 마케팅 의사결정 1- 광고 및 공공관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6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2장 글로벌 마케팅 채녈과 물류
유통 채널의 목적
유통 경로:용어와 구조
유통 채널의 구축과 중개인과의 거래
글로벌 소매
물류, 공급사슬, 물류관리
12장 글로벌 마케팅 의사결정 1- 광고 및 공공관계
글로벌 광고
광고대행사: 조직과 브랜드
글로벌 광고 창조하기
글로벌 매체 결정
홍보와 선전
- 본문내용
-
12장 글로벌 마케팅 채널과 물류
1.유통 채널의 목적
2.유통 경로: 용어와 구조
3.유통 채널의 구축과 중개인과의 거래
4.글로벌 소매
5.물류, 공급사슬,물류관리
유통 채널
유통 채널:
마케팅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모든 활동을 협동하여 수행하는 단체와 중개인들의 조직된 네트워크.
– 미국 마케팅 협회
-B2B: 기업 간 전자상거래
-B2C: 기업과 소비자 간 전자상거래
* 유통채널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1.구매자:
수많은 개인 구매자 / 지리적 제한, 소득, 쇼핑습관 등이 나라별로 다양함
2.제품:
표준화의 정도, 변질되기 쉬운 정도, 크기, 서비스의 요구 정도, 단위당 가격
3. 기타요소
중개인의 특성, 환경의 특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