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 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사례- 목 차 -회사개요오로라월드 핵심역량오로라월드의 마케팅 전락성공요인 분석□ 오로라월드의 마케팅 전략제품전략세분화된 시장에 대한 다양한 브랜드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관리표적시장경제력이 있는 중산층 이상의 가정의 자녀들을 대상 여러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을 표적유통전략오로라 월드는 미국 내 전역에서 개최되는 50여 회의 모든 전시에 빠짐없이 참여하여 현지인으로 구
경영 사례 분석오로라 월드19991167 최 창 민19991448 김 효 준20061715 오 진 민※목차※Ⅰ. 서론 1. 선정이유Ⅱ. 기업 소개1. 개요 2. 연혁3. 사업 영역4. 비전Ⅲ.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관리1. 수출2. 해외직접투자 & 현지기업 인수3. 라이센싱 & 최근의 동향4.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 발전과정5. 국제마케팅5.1 해외마케팅※ 미국 진출 동기 및 시장 환경5.2. 국내마케팅5.3. 브랜드 경영6. 마케팅 분석6.1 SWOT 분석6.2 STP 분석6.3 국제마케팅 전략7. 국
경영 사례 분석오로라 월드※목차※Ⅰ. 서론 1. 선정이유Ⅱ. 기업 소개1. 개요 2. 연혁3. 사업 영역4. 비전Ⅲ.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관리1. 수출2. 해외직접투자 & 현지기업 인수3. 라이센싱 & 최근의 동향4. 오로라월드의 국제경영 발전과정5. 국제마케팅5.1 해외마케팅※ 미국 진출 동기 및 시장 환경5.2. 국내마케팅5.3. 브랜드 경영6. 마케팅 분석6.1 SWOT 분석6.2 STP 분석6.3 국제마케팅 전략7. 국제 연구개발 및 생산관리8. 국제 인사/조직Ⅳ.
세계 캐릭터 완구 시장을 지배한 ‘오로라 월드’글로벌화에 성공한 중소기업에 대한 분석목차Ⅰ. 서론 1. ‘오로라 월드’ 선정이유Ⅱ. 기업 소개1. 개요 2. 회사 연혁3. 핵심역량4. 비전과 목표Ⅲ. 오로라월드의 성공요인1. 브랜드 경영의 성공2. 탁월한 마케팅 전략3. 신흥시장의 개척: 기업특유우위와 글로벌 마인드Ⅳ. 결론1. 향후전략과 전망2. 시사점 Ⅰ. 서론 1. ‘오로라 월드’ 선정이유‘중소기업 글로벌 전략’ 수업 중 접하게 된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