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산업론] 제 8장 카지노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카지노 시장 세분화 & 표적시장 선정
2. 카지노 마케팅 믹스
3. 카지노 서비스
4. 콤프
본문내용
판매지향적 개념 → 고객지향적 개념으로 변화
신규고객 or 재방문고객의 만족의 극대화 추구
해외사무소 → 돈 많은 개인고객 유치 위해 노력

하이롤러
고액베팅자

판촉 직원의 초청에 의해 방문

카지노에 큰 수익 올릴 가능성↑But 위험성

특별전용기, 객실,식 음료 등 무료 콤프

저액베팅자

↔ 고액베팅자

회의참석자나 가족여행객

위험부담↓, 신규고객 창출에 도움
중요 시장(라스베이거스 카지노 총 매출액 68% 점유)

당일고객
단순 여행객, 여행사 단체고객, 지역주민

슬롯머신, 비디오머신

카지노방문객 중 40% 차지
비수기에 유용, 분위기 활성화, 카지노에 대한 흥미유발
참고문헌
(2006) 카지노서비스 품질 및 관계편익요인이 구매 후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준범, 경기대학교, 학위논문(석사)
(2009) DEA 기법을 활용한 카지노 기업 간의 경영 효율성 분석, 이규웅, 경희대학교, 학위논문(석사)
(2009) 카지노 기업의 내부 마케팅 사례 연구, 강형철, 한양대학교 관광 연구소
(2008) 강원랜드 카지노 고객의 지역 콤프 이용행태에 관한 연구, 우성근, 이동재, 세경 대학교 호텔카지노 경영과
(2005) 카지노 경영론, 오수철, 이상우 공저, 백산 출판사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5257570
http://sportsworldi.segye.com/Articles/LeisureLife/Article.asp?aid=2011070800417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광경영] 외국카지노 산업의 활성화
  • 외국카지노 산업의 활성화Ⅰ. 서론카지노는 법률적으로 전용 영업장을 갖추고 주사위, 트럼프, 슬롯머신 등 특정한 기구 등을 이용하여 우연의 결과에 따라 특정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고 다른 참가자들에게 손실을 주는 행위 등을 하는 업으로 정해져 있다. (관광 진흥법 제3조 1항) 카지노는 가장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산업들 중 한 분야이며, 서구 여러 나라에서는 한때 부도덕적 행위라고 치부되던 카지노의 부정적인 이미지가 이제는 단순한

  • [졸업] [관광학] 우리나라 레져산업의 현황과 발전방향
  • 제 2 절 우리나라 레저산업의 부문별 현황 41. 스키리조트산업 현황 42. 골프산업 현황 63. 테마파크산업 현황 84. 카지노

  • [호텔경영학] 카지노 경영 마케팅 및 활성화 방안
  • 카지노란 “모임, 춤, 그리고 전문 갬블링(professional gambling)을 위하여 사용되는 넓은 장소”라고 정의되어 있고, 국어사전에는 “춤, 음악 따위의 오락 시설을 갖춘 공인 도박장. 룰렛이나 카드놀이 따위를 함”으로 정의되어 있다.이러한 의미에서 볼 때 카지노란 사교나 여가선용을 위하여 일정한 장소에 갬블링을 할 수 있는 오락 기구를 갖추어 놓고, 여기에 갬블링에 참가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도록 댄스, 쇼 등 볼거리를 제공하는 장소라 정의할

  • 강원랜드의 카지노리조트형 컨벤션 개최지 발전전략
  • 카지노를 비롯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는 강원랜드는 라스베가스 또는 마카오와 같은 세계적인 컨벤션 개최지로 개발될 수 있을 것이다.이러한 관점에서 본 연구에서는 국내외 컨벤션산업 및 카지노산업의 현황 및 사례를 파악하고, 강원랜드의 컨벤션 개최지로서의 적합성을 분석한 후, 카지노 리조트형 컨벤션 개최지로 발전시키기 위한 경쟁력 확보방안 및 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연구 목적을 수행하기 위해 본 연구의

  • 컨벤션 산업론 경기 컨벤션뷰로 일산 KINTEX 제주 ICC 제주 컨벤션뷰로 김대중 컨벤션센터
  • 컨벤션 산업론1-1 개요1-2 경기 컨벤션 뷰로1-3 SWOT 분석1-4 마케팅전략1 일산 KINTEX2 제주 ICC2-1 개요2-2 제주 컨벤션 뷰로2-3 SWOT 분석2-4 마케팅전략3 김대중 컨벤션 센터3-1 개요3-2 SWOT3-3 마케팅전략목차Chapter 1일산 KINTEX1 개요구 분 - 종합전시장설립일자 - 2002년 12월 18일 / 개장일자 - 2005년 04월 29일설립목적 - 한국 전시컨벤션 산업의 국제화,세계적 수준의 전시회와 컨벤션 유치를 통한 국내외 일류 기업들의 무역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