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마케팅계획(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Executive Summary
2. Market Situation
4. Marketing Strategy
5. Action program
6. Credit card market and comprehensive restructuring measures
본문내용
1. Executive Summary
This year there are outlook that department of Banking credit card companies would lead the market. To counteract this, We propose the strategy for the Hyundai card what located department of corporate credit card companies. First, Occupying number 1 in department of corporate credit card companies and then to jump to department of bank credit card. Our proposal is based on Hyundai card’s original management techniques.

2. Market Situation

1) Market Description
Credit card has function of Information collection, payment, proof of identity. In Korea, in 1969 the first credit card was introduced by Shinsegae and 1999, credit card had activate by the policy the government to promote consumer afterward IMF. But Liquidity crisis due to reckless competition was welcomed in 2003. The period called “Card crisis” .After Card crisis credit card maket was subdivided department of corporate credit card companies and department of Banking credit card companies. Initially, the credit card companies focused on providing the benefits’ differentiate compared with competition. So, to mimic and expand the benefits of competition, was the main strategy . However, in the card market which already located maturity, innovative marketing strategies was required to make a sustainable competitive advantage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답이 안 나오는 제품판매대 작전
  • 현대자동차 계열사로 대한민국의 자동차 전문 광고회사이고, 광고업계에서 TOP 5 안에 드는 대기업임을 볼 때, 종류나 크기에 있어선 경쟁력이 부족한 상태이다. 이제 SWOT분석을 통해 정확히 어떤 것들이 약점인지, 그것들을 강점으로 바꾸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아볼 것이다.▽ SWOT 분석▼ Strength-TOEIC & OPIC 점수 보유-영어 관련 교사 / 과외 / 학원 경험 보유-각종 공모전 준비 시작함▼ Weakness-타과생에 비해 늦게 시작해 마케팅 이해도 부족-공

  • [자기소개서]2003년 기업별 자기소개서 합격 예문 40가지 및 면접자료 40가지
  • 계획을 짠다고 힘이 든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저의 꿈은 현대해상이 북한에 진출할 때 저의 능력을 펼쳐보는 것입니다. 우선은 비즈니스의 가장 기본인 국내마케팅 분야에서 경험과 실력을 쌓으면서 이후 변화될 경제환경에 신속히 적응할 수 있는 인력이 되고 싶습니다. 또한 현대해상은 다른 기업과는 달리 세계를 대상으로 영업을 한다는 것이 저에게는 매력적이었습니다. 저는 판에 박힌 일을 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끊임없이 도전하고 성취할 수

  • 현대카드M 마케팅 성공사례분석
  • 현대카드M’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2005년에는 당기순이익이 흑자로 돌아서게 되었으며 시장점유율도 업계 2위 자리를 얻었다. 후발주자이면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카드업계의 불황을 겪었음에도 그것을 이겨내고 현대카드가 TV광고에서 ‘어느새 2위’라고 당당히 말하는 그 날이 오게 된 성공비결을 무엇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1) 신용카드 업계의 상황최근 신용카드사들의 경쟁이 과열조짐을 보이고 있다. 마케팅 비용은 30% 이상 늘었다.

  • [조직행위론] 현대카드 인사제도와 조직문화 분석
  • 카드를 앞질렀고, 2010년 현재 고객 수 897만 명, 시장점유율 16.9%로서 업계 2위에 올라섰습니다. 현대카드는 업계 최고의 브랜드 파워로 인한 높은 회원 충성도, 우수한 자산 건전성 등을 시장 점유율 상승의 원인으로 꼽고 있으나, 우리는 이런 성공을 가능케 한 것은 역시 현대카드라는 조직, 그리고 그 구성원들의 힘에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했고, 성공요인을 파헤쳐본 결과 혁신적이며 성과지향적인 경영문화가 성공의 근간에 있는 것을 확인할 수

  • [마케팅] 현대카드의 마케팅 전략
  • 현대카드M’은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고 2005년에는 당기순이익이 흑자로 돌아서게 되었으며 시장점유율도 업계 2위 자리를 얻었다. 후발주자이면서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카드업계의 불황을 겪었음에도 그것을 이겨내고 현대카드가 TV광고에서 ‘어느새 2위’라고 당당히 말하는 그 날이 오게 된 성공비결을 무엇인지 알아볼 필요가 있다.1) 신용카드 업계의 상황최근 신용카드사들의 경쟁이 과열조짐을 보이고 있다. 마케팅 비용은 30% 이상 늘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