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SNS(싸이월드)의 해외진출 실패 사례와 비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국내 SNS (싸이월드) 소개
2. 해외 SNS (페이스북) 소개
3. 국내 SNS 해외진출 실패 사례
4. 해외 SNS 성공요인
5. 국내 SNS 발전방향
본문내용
1. About Cyworld
싸이월드 창업
- 설립일 : 1999년 8월 30일
- KAIST 테크노경영대학원 벤처 동아리인‘EC-Club' 출신
- 이동형, 형용준 등(6인)

회사, 싸이월드
- 인터넷 커뮤니티 서비스 전문업체
인터넷 커뮤니티, 싸이월드
- 실명제 인맥 기반의 가상사회, 신뢰기반의 정보공유를 컨셉
- 사람과 사람 사이의 친분관계를 형성하고 도와주는
범용 커뮤니티 서비스

‘싸이월드’는 우리나라 국민의 절반(2400만명)이
애용하는 국내 대표적인 1인 미디어 서비스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농심 신라면 제품분석과 국내,해외 마케팅전략분석과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신라면 미래방향분석
  • 해외 진출이 가장 먼저 시작된 미국부터 가장 큰 시장이자 인기를 끌고 있는 중국에서의 마케팅을 중심으로 살펴보고자 한다.(2) SWOT분석(3) 미국진출전략1) 미국진출 전략개요농심은 1990년대 이후 라면 시장 성장이 점차 둔화되어, 라면 판매량이 연평균 1.4% 감소하는 시장 자체가 뚜렷한 한계를 나타냈다. 이러한 성숙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농심은 해외시장에 눈을 돌리게 되었다. 국내에서 생산된 신라면과 새우깡 등은 오래전부터 보따리상을 통

  • [마케팅] 싸이월드, 마이스페이스 마케팅 분석을 통한 싸이월드의 글로벌 전략 제언
  • 실패하는 것은 예견 결과로 나타난다. 싸이월드 또한 현재 과거의 성장에 비하면 미비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시류에 발맞춰서 국내적인 성공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성공 방안을 모색해 나가야 한다.1.3 선행연구 동향마이스페이스와 같은 SNS(Social Networking Site)를 중점적인 비교대상으로 선정하여 현재 포화상태에 이른 싸이월드의 전 세계적인 성공을 위해선 어떤 마케팅 전략을 세워야하는지 SWOT분석, STP전략 등 구체적인 방안을 통해서

  • SNS비교(Facebook, Myspace, 싸이월드),다나와 사례분석
  • 팀 프로젝트 보고서20 학년도 학기제출일 : 년 월 일( )목 차Ⅰ. Facebook, Myspace, 싸이월드 비교1. SNS 란?2. 싸이월드와 Myspace, Facebook 소개1) 싸이월드2) Myspace3) Facebook3. 세 사이트의 차이점 비교분석4. Facebook이 myspace와 싸이월드를 추월한 이유목 차Ⅱ. 다나와 성공사례1. 기업소개1) 소개 및 선정이유2) 기업개요3) 경영이념4) 연혁5) SWOT 분석2. 비즈니스 모델1)

  • [국제경영] 싸이월드 실패분석
  • 분석1 경쟁사분석(1)미국시장(2)중국시장2.해외시장분석1) 미국시장의 상황2) 중국시장의 상황3.SWOT Analyze 4.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1092809593951684&outlink=1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4177151실패요인5.SWOT STRATEGY6.개선점 (improvement)1. Introduction 1) 선정동기싸이월드 미니홈피와 Facebook은 모두 기형성된 관계를 토대로 한 Strong-Tie ¹ 방식의 SNS 서비스입니다. 싸이월드는 초기 PC인터넷의 보급과 함께 발전한

  • [국제마케팅] 구글 Google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 실패 사례 - 국내 포털사이트(NAVER, DAUM)와의 비교1) 이타주의- 중국시장 철수2) Google의 묘지3) TV광고 사업 철수 Ⅳ. Google의 미래와 지향점1) Google의 향후전략- 모바일 시장 진출과 구글폰- 개인맞춤형 서비스- 한국에서의 점유율 향상을 위한 방안2) Google을 둘러싼 국내외 향후 전략Ⅰ.Google소개1) Google의 역사- 세르게이 브린과 래리 페이지구글은 공동창립자인 세르게이 브린(Sergey Brin)과 래리 페이지(Larry Page)에 의해 개발되었다. 그 발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