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관리] 해태제과(주)의 SCM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해태제과 소개
-기업 개요 & 연혁
-주력제품 소개
-핵심역량, SWOT분석, Five Force Model
-시장규모 및 점유율
-제과산업 특성
2. 해태제과의 SCM
-SCM 정의, 필요성, 기능
-해태제과 SCM 도입 배경 및 문제점
-해태제과 SCM의 도입 목표
-해태제과가 도입한 SCM 솔루션 소개
-해태제과 S&OP 프로세스
3. 해태제과 SCM 도입 결과
-S&OP 도입 후 성과
-향후 계획
-향후 전망
-결언 : SCM 도입 후 성과가 나타날 수 있었던 이유
- 본문내용
-
기업개요
회 사 명 : 해태제과(주) [Haitai Confectionery & Foods Co., Ltd.]
대 표 이 사 : 윤 영달(現크라운제과 대표이사), 신정훈(2005.4 선임) 공동대표이사
설 립 일 : 1945년 10월 3일
상 장 일 : 1972년 5월 1일
경 영 이 념 : 윤리 경영 [깨끗한 생각, 깨끗한 행동, 깨끗한 해태]
주 요 사 업 : 건과류 제조 판매업 [에이스 맛동산 오예스 연양갱 XYLITOL333]
아이스크림 냉동식품 제조판매업 [부라보 탱크보이 체리마루 고향만두]
해태의 모든 활동은 인간이 기본이며 인간이 주체이고 인간이 목적으로서의 경영과 해태 존속의 근간이
되는 고객을 위하는 마음으로 더 질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주력 제품 소개
에이스
1974년에 출시되여 변함없이 커피와 함께 먹는 비스킷으로 온 국민에게
사랑 받고 있는 크래커의 대명사이다.
맛동산
1975년에 출시되여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과자이다.
현재까지 국민 1인당 70봉지 이상 소비했을 정도로 매출을 올리고 있다.
부라보콘
국내 최장수 이이스크림으로서, 과거에서 현재까지 지속적인 맛의 변화와
소비자의 기호에 따른 품질 개선을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