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룩스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회사소개
1) 회사개요
2) CEO 경영이념
3) 회사연혁 및 주요수상
4) 해외현지법인현황
Ⅱ. 본론
1. 조명산업
1) 조명의 종류
2) 조명 박물관
2. 기업분석
1) SWOT 분석
2) 유럽진출전략
3) 전략적 제휴
3. 성공요인 및 이문화 극복
1) 감성조명
2) 이문화 극복사례
4. 필룩스의 주무기
1) SIH(Sun In Home)
2) 공간별 창출
Ⅲ. 결론
1. 향후 전망
Ⅳ. 부록
1. 참고문헌
- 본문내용
-
Ⅰ. 서론
1. 기업 선정동기
파리 루브르박물관, 시드니 하버브릿지, 런던 헤롯백화점, 해외 명품매장들 그 외 해외 유수의 명품 샵, 이 세상의 명품을 빛나게 하는 건 made in korea 필룩스의 제품이다.
세계최고의 오스람, 필립스, 삼성전기 등을 제치고 아시아최초 이탈리아 리빙루채탑 디자이너상 수상하고 독일 light+bulding 디자이너상 수상하며 인간에게 가장 가까운 자연의 빛을 온 세상에 비추고 있는 필룩스. 감성 조명이라는 타이틀아래 인간에게 가장 이로운 자연빛을 재현하고자 노력하는 필룩스는 단순히 빛을 밝히는 조명이 아닌 예술과 문화를 창조하는 필룩스라는 잘 알려지지 않은 대한민국의 중소기업이 독일, 영국, 이탈리아 해외시장에서 기존유명조명회사를 제치고 조명시장을 선도하는지 그 원동력과 서로 다른 문화를 극복했는지 알아보고 싶어져 조사하게 되었다.
- 참고문헌
-
1. 참고 문헌 및 사이트
☞ www.feelux.com
☞ http://www.osannews.net 오산신문
☞ 신화창조-글로벌시장을 개척한 한국의 작은 영웅들
-KBS신화창조팀, 가야북스, 2006.12.15-
☞ 노시청의감성조명이야기 - 노시청, 필룩스(Feelux), 2004.09.10
☞ 통계청 -2010세계인구통계연감.
☞ KBS1 기업열전 K1
-http://www.kbs.co.kr/1tv/sisa/k1 -
☞ 필룩스 감성조명 박물관
☞ http://www.feelux.com/2011/sih/02.asp?tcode=ite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