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남성캐주얼 맞춤셔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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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남성맞춤셔츠 시장환경
2.경쟁사이트
3.사업개요
4.사업장&조직구성
5.CONCEPT
6.POSITIONING
7.SITE
8.TARGET
9.PRODUCT
10.SERVICE
11.PROMITION
12.SWOT
본문내용
여행상품과 쇼핑몰도 맞춤형이 등장

CJ오쇼핑은 최근 슈즈 전문몰 '슈대즐‘과 패션몰 '스타일로산다'를 각각 개점

슈대즐은 고객 개인의 쇼룸에 매달 10~15개의 신상품을 제안해주는 구두 전문몰.

스타일로산다는 가상 피팅룸 서비스 제공 -> 직접 입어보지 않고도 가상 모델에 옷과액세서리들을 착용시켜 스타일링


하나투어는 맞춤여행 브랜드 제우스를 통해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한 맞춤 상품 제시


업계 관계자는 "고객들의 니즈가 점차 가치 소비로 이동하고 있다" 며 "이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빠른 상품 구성력, 고객별 맞춤 등으로 고객 서비스가 진화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내 몸에 딱… 남다른 ‘맞춤 셔츠’ 인기
주요 백화점 매출 급증세

비즈니스 캐주얼을 입는 문화가 확산되고 봄, 가을에도 더운 날씨가 길어지면서 재킷을 생략하는 대신 맞춤 셔츠가 인기를 끌고 있다.
재킷을 벗고 다니게 되면서 헐렁한 기성복 셔츠보다는 몸에 딱 맞는 셔츠를 원하는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이다. 맞춤 셔츠는 일반 셔츠에 비해 다소 비싸지만 몸의 실루엣을 제대로 살릴 수 있는 데다 일반 셔츠보다 착용감이 훨씬 좋다는 장점도 있다.
맞춤 셔츠는 과거 양복점에서 일일이 사이즈를 재고 맞추던 불편함과 팔길이, 목둘레 등 몸에 맞지 않던 기성복의 단점을 없애고 기성복 매장에서 고객의 체형을 고려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셔츠를 만든 것으로 주요 백화점에서 몇 년 전부터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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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 쓰레기 ㅇㅇㅇㅇㅇㅇㅇㅇㅇ
  • li***
    (2013.11.25 20:44: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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