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경영, 사업계획서] 도시락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업체현황 및 사업개요
2. 컨셉설정
3. 입지설정
4. 상권분석
5. 메뉴계획
6. 판매 및 마케팅 계획
7. 주방 및 인테리어 계획
8. 조직 및 인력계획
9. 재무계획
본문내용
1. 업체현황 및 사업개요

① 회사소개
주요 타겟을 유동인구가 아닌 고정인구(주변상가 + 회사 + 거주)로 잡고 배달(Delivery Service)과 포장판매(Take Away/Out)를 주력으로 하며 내식(매장 내에서의, Eat-in)을 병행하는 도시락 전문점이다.

② 창업동기
사업은 본인이 잘 알거나 경험이 있고, 취향에 맞아야 한다는 점에서, 1년 전 TV에서 회사에 점심 도시락을 배달해 먹는 직원들의 인터뷰를 본 후 줄곧 저런 사업을 해보고 싶었다는 생각에서 착안, 업종을 결정하였고 성장전망과 가능성을 따져본 결과 비전 있는 사업이라고 자신하여 창업을 결정하였다.

③ 사업목표와 사업전개방향
우리의 목표는 잠실권 맛집으로 자리매김하여 충성고객을 확보해 꾸준한 이윤을 창출하는 것이다. 사업의 특성상 고객발견도 중요하지만 고객육성이 더 중요하다. 적절한 마케팅으로 개업 초반 일단 잠재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는 데에 주력한다. 청결한 위생과 상품력(메뉴의 맛, 선택의 폭과 가격), 고객과의 친밀도를 유지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철저한 고객관리로 사업이 번창할 수 있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사업계획서
  • < 다이어트 도시락 배달업체 >창업 사업 계획서핵심내용회사배경경영관리팀재무계획필요자본계획수립입지분석제조계획목 차Index재무계획필요 자본경영팀회사 배경핵심내용계획수립입지 분석제조 계획Introduction1핵심내용3. 낮아지고 있는 현대인 식생활 수준1. 건강과 몸매에 대한 높은 관심도2. 다이어트 인구 급격히 증가바쁜 직장인 뿐 아니라 자신의 건강과 몸매 관리를 하는 모든 사람들을 위한 1:1 맞춤 도시락 배달 사업을

  • 사업계획서 헬시 푸드 전문점 식음료 외식업(카페)
  • 도시락에 비해 높은 가격부산은 샐러드가 메인 인 경쟁사가 많이 없다건강식 추구하는 외식시장저렴한 가격을 선호하는 소비자 증가원자재 가격 변동다른 기업의 진입 가능성Strength다양하고 신선한 재료메인 아이템으로 전문성이 높다체질 분석을 통한 맞춤 서비스재미있는 패키지로 호기심 유발2) SWOT 분석005. 마케팅 계획디어스주스(서면)-높은 가격대-3층에 매장이 있다-착즙 주스만 판다.아침이-배달업체-2틀 전 예약 판매005. 마케

  • 창업계획서 - 기업체 현황, 사업내용
  • 창업 기념 초청 시식시음회에 참석시킨다. 시식시음회 후, 음식에 긍정적 방향에 대한 평가를 요청한다. 장점 적은 투자비용으로 큰 홍보효과를 누릴 수 있다.파워 블로거들은 Market maven(장보기의 달인)으로 불리며 공신력이 높고, 영향력이 높아서 잠재고객들이 믿음을 가지고 접근 할 수 있다.단점파워 블로거가 초청에 응할지 여부가 불투명하다.파워 블로거 개인의 입맛에 따라 평가가 비판적으로 포스팅 될 수 있다.② 소셜미디어 활용쿠팡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이므로 인지도를높이기 위한 홍보값이 싸고도 질 좋은 음식을 만듬 간단한 식사로 한끼를 해결 함으로서의 시 간소비 절약고객에게 디저트음식도 건강음식이 될수 있다는 것을 홍보,다이어트 음식개발, 건강에 도움이되는 재료를 이용한 메뉴개발다양하지 못한 고객층생소한 사업이므로 인지도가 떨어짐우리나라문화와 동떨어지는점이 있음보편화 되어있지 않는 새로운 사업 아이템20~30대 고객층의 식생활의 새로운 변화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 아이템20~30대 고객층의 식생활의 새로운 변화간단한 식사로 한끼 해결디저트라는 음식문화가 매우 깔끔하고 신선한 느낌을 줌다양하지 못한 고객층생소한 사업이므로 인지도가 떨어짐우리나라문화와 동떨어지는점이 있음외부기회(O)변화되고 있는 식생활 문화급부상하고있는페스트푸드 음식 및 음료의 Take-out화디저트전문점이아직보편화 되지 않아 경쟁 없이 독보적임여자들과 연인들에게 인기가 높음출발업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