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커플메이킹 사업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사업 개요(커플메이킹)
2. 슬로건(표어)
3. 창업비용(초기 사업시작 계획과 운영)
4. 경쟁사 분석
5. 커플메이킹 STP 전략
6. 커플메이킹 SWOT 분석
7. 부가서비스(차별화 전략)
Ⅲ. 결론
1. 향후 전망(재무를 통한 분석과 전망)
2. 결론 & 느낀점
- 본문내용
-
Ⅰ. 서론
고물가, 높은 학비와 취업난 시대에 많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따라서 이들의 꿈을 찾아주고 일자리를 제공해주기 위해 아이디어 아이템을 통한 창업을 생각하게 되었다. 즉, '창업론'이라는 교과목 취지에 맞게 창업을 통한 창직을 생각하게 되었고, 이것은 곧 청년실업의 새로운 대안이라는 사회적 책임과 대학생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창의적 활동을 목표로 정했다. 그래서 조원들과 현시점에서 무엇이 가장 수요가 많은지 파악한 후, 이 수요를 수익으로 창출하기 위한 개발에 고민을 하고 의견을 나누어 보았다.
그 결과, 현시점에서 니즈를 알기 쉬운 연령대는 조원들 본인이 20대 이므로 수요파악이 쉬운 20~30대 젊은 층을 주요 고객으로 타겟을 잡았다. 또한 최근 들어 추워진 날씨,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남녀 솔로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고 설레게 하는 연애, 소개팅 사업에 창업 맥락을 잡게 되었다. 개략적인 모티브는 영화 '시라노 연애 조작단'에서 착안을 하였고, 상표명은 '최고의 사랑'이라는 드라마의 커플메이킹에서 따왔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