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 오븐 온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2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상황분석
문제제기 및 커뮤니케이션 방향 설정
커뮤니케이션 컨셉 및 메시지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목표
Ro-done 프로모션
실행 및 기대효과
본문내용
상황분석

현재 삼성 스마트 오븐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은 삼성 스마트 오븐 카페를 통해 오븐 사용자들 사이에서 자발적으로 정보를 공유하고 교류하도록 하고 있다.

레시피 공모전, 쿠킹 클래스 등의 이벤트를 주기적으로 열어 트래픽 유도를 하고 있다.


문제제기
현재 운영중인 카페는 이미 구매한 소비자 사이의 교류는 할 수 있으나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일 만한 요소는 적다.
특정 포털의 카페인 만큼 가입 등 부가적인 요소 때문에 접근성이 떨어진다.
정보화 시대인 만큼 단순 노출이 중점인 전통적인 마케팅에서 벗어나 기업과 고객이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필요하다.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열거나 홍보를 해야 하기 때문에 유지비용이 많이 든다.
고객의 소리를 적극적으로 수용할 수 있는 채널이 필요하다.
이제는 단순히 제품만이 아닌 정보도 함께 제공을 해야 차별화 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삼성애니콜,삼성애니콜마케팅전략,삼성애니콜유럽시장진출,애니콜마케팅전략
  • 삼성전자는 이미 세계적인 기술 수준을 인정받고 있는 CDMA 시스템과 휴대폰의 수출로 성공적인 해외사업을 통한 세계적인 통신업체로서 도약할 것이다.- 서비스 차별화1) 사이버 공간에서의 서비스복합화 되는 휴대폰에 대한 관심이 높은 네티즌 세대를 겨냥하여 삼성전자가 국내 최초로 시작한 애니콜 홈페이지 사이버 마케팅은 제품 정보 제공뿐 아니라, 네티즌의 커뮤니케이션 공간의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현재는 애플의 온라인 소프트웨어

  • [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전략3) 고객분석4) 경쟁자분석3. 생산계획1) 입지선정전략2) 설비투자계획3) 경영전략(1) 성장전략 (2) 안정전략(3) 방어전략(4) 차별화전략 (5) 매뉴얼화4) 생산전략(1) 자재조달계획(메뉴별 재료)(2) 재료별 공급처5) 마케팅전략(1) SNS 마케팅전략(2) 디자인컵 등 기념상품을 이용한 장기적 소비자 확보전략(3) SNS를 이용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4) 입간판, 전단지를 이용한 직접적 고객접촉을 통한 마케팅 전략(5) 검색 엔진의 키워드 마

  • 현대카드의 다양한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현대카드 기업분석과 SWOT,STP,4P전략과 새로운전략제안및 나의견해
  •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현대카드의 여러 마케팅전략1) VVIP 마케팅전략2) 디자인 마케팅전략3) 알파벳 마케팅전략4) 색깔 마케팅전략5) 귀족 마케팅전략6) 스포츠 마케팅전략7) 문화 마케팅전략8) 명품 마케팅전략9)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전략5. 경쟁사의 마케팅전략 연구1) 신한카드의 마케팅전략2) 국민카드의 마케팅전략3) 삼성카드의 마케팅전략Ⅲ. 결론 및 나의의견1. 현대카드의 미래전망2. 현대카드 새로운

  • 유비쿼터스의 정의 및 국 내외 기술 적용 분야에 대한 향후 전망 및 과제(A+레포트)★★★★★
  • 전략도 갖고 있다. 네이트닷컴 등 뛰어난 무선인터넷 콘텐츠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영상, 음악, 게임, 위치 기반 서비스 등을 제공하게 된다. SK텔레콤측은 “이동통신 서비스를 하면서 축적해온 다양한 노하우는 어느 사업자도 따라잡을 수 없는 경쟁력의 원천”이라며 “현재 이동통신으로 제공하는 4,670개의 메뉴와 68만개의 콘텐츠를 휴대인터넷에 적용해 초기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③ 삼성건설- ‘래미안 U플랜’옷을 직접 입어보지 않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