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소마케팅] 가나자와 도시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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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가나자와 소개
가나자와 선정배경
가나자와 도시 마케팅
가나자와 관광명소
결론

본문내용
가나자와 [金澤, Kanazawa]

메이지유신 직후까지 일본 5대 도시의 하나로 꼽힌 “가나자와”
현재는 일본의 전통적 도시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선정배경
우리나라의 경우,
양적 성장을 위한 도시계획을 추진하면서 예전에 우리가
가졌던 골목 정서가 점점 더
자취를 잃어가고 있음.


쇠락한 방직공장을 시민예술촌으로

학교이전자리에 현대미술관 설립


가나자와시는 창의적인 변모를 도모하고자하는 그간의 노력이 성과를 거두어
2009년 6월,
유네스코 창의도시 네트워크에 지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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