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자신을 브랜드화 시키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8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개글
나 자신을 브랜드화 시키기 ppt
- 목차
-
목차
나라는 브랜드
브랜드란
브랜드의 역사
브랜드의 장점
인내심 책임감
나라는 브랜드의 장래성
나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 본문내용
-
본문내용
중략...........
브랜드 명 :
탄생 :
특징 : 특유의 활발함과 더불어 재미난 언변을 가지고 있어 주변 사람들을 항상 즐겁게 하는 재주가 있지만 소심한 면도 가지고 있다. 현재 중어 중국학과에 입학하여 처음엔 큰 계획과 욕심을 가지고 있었으나 남자친구를 사귀면서 많이 해이해졌다. 그러나 모토인 한비야를 생각하며
중략.........
나’라는 브랜드의 탄생은
19xx년 x월 x일 xx도 xx시에서 시작되었고,
이후 인천, 시흥시 등으로 많이 옮겨 다녔다.
현재 성실함과 착실함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지만
낯가림과 판단력의 부족으로 인해
크게 성장하지는 못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취미인 자기개발서
등의
중략...........
- 참고문헌
-
참고 자료 ( 파일내에 기재된 참고자료 목록입니다. )
당신 자신을 브랜드화 하라
데이빗 안드루시아 저 권춘오 역 학원사 2001.07.10
블로그로 나를 브랜드화하라
여호영 저 정음 2005.12.05
자료평가
- 괜찮은거 같아요 좋은 자료 감사
- ayog***
(2013.09.04 13:54:1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나는누구인가? 나는 누구인가 레포트, 나는누구인가BEST글쓰기, 나는 누구인가? who am I
- [동화] 동화 다시 쓰기-백설공주
- 광학 현미경의 원리와 구조 및 사용법
- 치매안심센터 면접질문(100점 합격 답안)
- [실험] 축전기의 전기용량과 유전체의 비유전율
- 나의 원가족을 가계도로 도식화해보고 보웬의 다세대 가족치료모델의 자아분화의 개념을 적용하여 자기를 깊이 있게 성찰해보세요.
- 화장실 몰카 성적목적공공장소침입 화장실 몰카 부모 탄원서 반성문
- 잡다 AI 신역량검사(신역검) 면접 질문복원과 예시 답 정리 모음(두가지 예시 다 있음)
- [기타] 광학 현미경의 구조와 사용법
- 예술에서 표현의 자유가 제한된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