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의 관광 사업, 국내 여행사 테마캠프 소개,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사업분야, 서비스 마인드,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국내관광의 정의
여행사 소개
사업분야 및 연혁
경영이념
마케팅 전략
국내 관광 활동
비젼과 향후계획
본문내용
국내를 여행하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여행상품을 개발하여 이를 판매하고 알선과 안내업무를 수행하는 여행사
지방자치단체 등록업체로서 여행각의 모집뿐만 아니라 국내항공권, 철도승차권, 고속버스 승차권, 호텔 쿠폰 등을 대매하거나 관광버스 전세업무도 취급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현대백화점과 삼성테스코 홈플러스간의 교육제도 비교
  • 이념을 달성하기 위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는 것을 경영 활동의 근간으로 하고 있습니다.*연혁2002년대 2002. 6 HCN 인수, 설립 2001. 1 (주)호텔현대 법인 설립 2000년대 2000. 4 주식회사 현대백화점으로 상호변경 1990년대 1995. 8 현대백화점 부산점 개점 1995.12 엑소후레쉬(주) (단체급식사업)지분참여 1980년대 1982. 4 안양사업소 개설 1971. 6 금강개발산업(주) 설립 1. 현대백화점의 교육 목표 -서비스업을 선도하는 초일류 전문인재양성

  • [경영학] 아시아나 항공사의 마케팅 기법
  • 경영은 세계 최고 항공사를 목표로 하고 있는아시아나 항공의 구체적인 경영실천 전략이며 이념이다.④ 시장 점유율공급점유율(국내여객) 36.00% 수송점유율(국내여객) 35.00% 수송점유(국제여객) 23.00% 공급점유(국제여객) 22.00% 수송점유율(국제화물) 22.00%⑤ 주요지표⑥사업구성현대는 서비스 사회, 서비스 경제 또는 서비스 시대라고 말한다. 그만큼 서비스 산업의 중요성과 비중이 크다고 할 수 있다. 호텔, 관광, 항공, 금융, 정보, 통신, 수송, 유

  • 여행업 정의, 여행 회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수상 내역, 서비스 마인드,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 여행업 정의, 여행 회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경영 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수상 내역, 서비스 마인드,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여행업이란?여행회사- 하나투어- 모두투어목차1. 여행객의 요구에 응하여 여행지에 필요한 각종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여행객을 대신하여 여행에 필요한 각종 교통수단과 숙박시설의 예약을 하여 이의 대가를 수수하는 업을 말한다.2. 여행자, 운송시설, 숙박시설, 기타 여행에 부수되는 시

  • [서비스마케팅] 하나투어 서비스마케팅 전략
  • 하나투어 분석서비스 마케팅 그룹과제■ 목 차PageⅠ. 서론 1. (주)하나투어 소개2. 기업 현황 및 CI3. 연혁4. 경영 철학5. 비전6. 조직도 및 인재상7. 사회 공헌1Ⅱ. 기업의 외부환경 분석 1. 기회요인2. 위협요인5Ⅲ. 포터의 산업구조분석기법에 의한 분석 1. 기존기업과의 경쟁2. 잠재적 경쟁자3. 대체제의 위협4. 구매자의 교섭력7Ⅳ. 내부역량분석 1. 강점 - Strength2. 약점 - Weakness11Ⅴ. 시장 세분화를 통한 마케팅믹스 전략 1. 4P2. STP15Ⅵ. 미

  • 에버랜드 마케팅 사례 에버랜드 기업분석 에버랜드 회사소개 에버랜드 회사연혁
  • 분석 (1) 회사소개(2) 회사연혁(3) 경영철학(4) 사업소개(5) 기업분석(6) 기업문화(7) 매출액 및 시장점유율나. 산업분석(1) 시장의 구성 및 특성(2) 산업의 경쟁환경(3) 법률적 환경다. 마케팅 분석(1) SWOT 분석(2) 4P 분석라. 촉진전략분석(1) 촉진관리조직(2) 촉진믹스(3) IMC(4) 경쟁사와의 차이점 분석(경영철학, 조직 인력, 촉진방법, IMC 관리기법)Ⅲ. 결론- 에버랜드의 문제점 및 전망과 추천전략Ⅰ. 서론♠기업선정 이유촉진관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