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회의 주관업체 JK 컨벤션 센터 설립 목적, 경영 이념, 비전과 목표, 연혁,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정보, 현황, 특징, 마케팅 효과, 전망,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설립 목적 및 경영이념
●연혁
●비전과 목표
●마케팅 전략
●서비스 마인드
●기타 특이 사항
본문내용
"More than your imagination”
국가와 국가간의 이슈, 또는 국가와 기업 등 상호간 지식과 정보교류 및 산업, 학술, 문화분야에서 국제회의와 전시, 이벤트 등을 통하여 국제적인 교류의 장을 열어가고 있는 가운데 국제회의 대행사의 역할이 그 어느때보다도 중요하게 대두되고 있다.

JK컨벤션은 이러한 급박하게 변화되는 국제 비즈니스 환경에 발빠르고 일사분란한 조직력과 많은 국제회의 Know how 그리고 수년간 세계각국의 다양한 문화권의 국제행사를 진행해온 경험을 토대로 컨벤션, 컨퍼런스, 포럼, 세미나,
전시, 이벤트 등을 통하여 주최측의 목적달성, 전달, 공유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가장 효과적으로 기획, 진행 할 수 있는 국제회의, 전시, 이벤트 전문 대행사이다.

JK컨벤션은 주최측의 행사준비과정상 복잡하고 많은 업무들을 JK One Touch System 을 통하여 훨씬 편리하고 효과적이고 그리고 보다 경제적인 비용으로 업무를 기획단계에서 진행, 정산단계까지 노련하고 체계적으로 진행하는 국제회의 및 기업마케팅 대행분야에서 최상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에버랜드 환경변화에 대응하는 기업 경영전략 사례연구
  • 전략 사례연구 보고서삼성 에버랜드☾목차☽ 1. 기업선정 배경 및 과정 2. 회사현황 1)회사개요2)회사연혁3)회사소개 (1)에버랜드 소개(2)회사소개4)경영이념 및 창업자 소개(1)경영이념(2)창업자소개5)지배구조(주식소유관계)6)조직구조7)주요 상품 및 회사 3개년 매출액과 순이익, 증가율(1)주요상품 주요상품의 현황 주요상품의 매출 형태별 실적주요상품의 매출현황 분석(2)회사의 매

  • [관광마케팅]한국관광공사 마케팅전략 분석
  • 국제회의 유치 및 국내개최 국제회의 운영 지원5) 국민관광 의식 제고 및 건전관광 풍토 조성6) 국내외 관광객의 국내관광 편의 및 안내정보 제공7) 업계 및 지자체의 관광진흥활동 지원8) 관광에 대한 조사연구 및 자료발간9) 관광단지 조성 및 국민 휴식공간 확충10) 관광시설 건립 및 시범적 운영11) 관광전문인력 재교육12) 관광통역안내원 및 호텔 지배인 자격시험 시행13) 관광진흥 재원 마련을 위한 부대사업 운영2. 2003년도 경영 목표) 한국관

  • [자료목록] 정부주도 경제개발체제
  • 특징김재훈 : 경제학연구 : 1993: 41,1(”93.8):287-32125 정부와 시장의 상대적 역할 ; 한국 경제발전의 경우최명주: 계명대경영경제 : 1993: 26,2(”93.6):265-27226 정부 정책 실패의 최소화 민간 참여로김선덕 : 기업경제: 1993: 1(”93.8):15-2127 긍정적 효과 기대할 수 없는 새 정부의 경기부양책윤원배 : 국회보 : 1993: 321(”93.7):77-8128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지방정부의 역할;전북지역경제를 중심으로김기옥 : 지방행정 : 1993: 478(”93.8):40-5429 우리나라의

  • [제주대학교]국제자유도시론 정리본
  • 센터로서 성장가능성이 낮다고 보고 본격적인 국제금융센터로서 기능적 역외금융센터의 성공 가능성을 검토제주시대내외적으로 제반 여건을 감안할 때 기능적 역외금융센터 기능을 수용하기에는 시기적으로 미흡하다고 평가*입지,인력,사회간접자본, 사회문화적 여건 등 모든 면에서 잠재적 경쟁시장인 싱가포르, 홍콩, 동경 등에 비해 상대적으로 불리하다고 판단*가까운 장래에 개선될 전망이 없다고 판단3)2010년 제주 경제발전 비전과 전략(1998

  • [면접상식]면접상식용어풀이(경제,행정,상식관련용어정리200pageㄱ~ㅎ,a~z)
  • 목표 때문에 모든 지역이 똑같이 발전할 수 없다. 즉 자연조건이 경제적으로 불리한 지방은 그 발전속도가 느릴 수 밖에 없다. 따라서 이와같은 낙후지역의 효과적 개발을 위해 성장잠재력이 큰 지점이나 지방도시에 집중 투자를 함으로써 그 지역 성장의 교두보를 삼자는 것이다. 1950년대 프랑스의 페록스(Perroux)가 지역개발 전략으로 성장거점 개발론을 주장한바 있다.거점도시개발(據點都市開發) 입지조건을 감안해서 거점도시를 설정하여 이 도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