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동교육] 만 4~6세 아동미술 모의 수업 계획안-가을 나무 꾸미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일시
2.대상연령
3.생활주제
4.그룹형태
5.주제
6.활동 시간
7.활동명
8.영역
9.활동목표
10.활동자료
11.활동 과정 및 교육과정 관련요소
12.활동 내용
13.활동사진 자료
14.자료 및 유의점
본문내용

생 활 주 제
가을과 자연
그룹 형태
대그룹
주 제
가을철 자연의 변화
활동 시간
30-35분
활 동 명
“가을 나무 꾸미기”
영 역
조형 영역
활 동 목 표
• 가을이 되어 변화하는 자연의 모습을 이해할 수 있다.
• 가을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자연물에 대해 관심을 가질 수 있다.
• 가을 나무를 창의적으로 꾸며볼 수 있다.
활 동 자 료
낙엽, 다양한 가을 풍경의 사진자료, 가을나무 꾸미기 재료<재활용품(요플레통, 우유곽, 플라스틱 컵), 나뭇가지, 나뭇잎, 꾸미기 재료(반짝이 시트지, 모양 색종이, 스팽글, 뿅뿅이, 낙엽색의 조각화선지, 셀로판지, 유성사인펜, 목공용풀, 투명테이프, 양면테이프, 가위>, 낙엽색의 변화에 대한 피피티 자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동미술] 모의수업 계획안(가고싶은 나라 가면 만들기)
  • 만들기 활동 / 주1주2주3주4주세계 여러 나라의 생활세계 여러 나라의 자연세계 여러 나라의 사회 현상세계 여러 나라의 문화유산자유선택활동쌓기세계 여러 나라 집짓기 식당꾸미기세계 여러 나라 산 만들기각 국가의 대통령 집무실 만들기피라미드 만들기에펠탑 만들기가면 전시회역할우리 결혼 했어요 각 나라의 국화 되어보기대통령놀이정상회담 해보기에디슨 되어보기헬렌켈러 되어보기미술내가 만든 인형을 소개해요여러

  • 선경어린이집 참관론
  • 교육 이념 3. 교육 목표4. 교육 내용 및 활동 선정의 원리 Ⅱ. 반소개 및 아동소개1. 반소개2. 장애아동소개1) 별노랑이반2) 제비꽃반3) 큰앵초반Ⅲ. 혼합연령놀이 프로그램 1. 혼합연령집단의 개념2. 혼합연령놀이 프로그램의 효과3. 혼합연령놀이 프로그램 참관 내용Ⅳ. 참관록 1. 승현이의 참관록- 별노랑이반 (5세)2. 효진이의 참관록- 별노랑이반 (5세)3. 유진이의 참관록-제비꽃반(6세)4. 앵두의 참관록-제비꽃반(6세)5. 선희의 참관록-큰앵초반(

  • [유아교육, 아동보육] 방과후 아동보육
  • 아동 보육의 개념과 유형.3page1. 방과 후 아동 보육의 정의3page2. 방과 후 아동 보육의 유형3page1)자기보호 (Self-care).4page2)전화협조선(Help-line).4page3)이웃 확인(Check-in)프로그램5page4)학원 수강 및 과외 수업.5page5)청(소)년 활동

  • [부모교육] 조기교육, 영재교육
  • 교육 및 조기교육에 대한 전반적 이해를 바탕으로 그 필요성을 인식하는데 최종적인 목적을 두었다.Ⅱ. 본 문1. 조기교육, 영재교육의 정의① 조기교육(1) 조기교육의 정의조기교육이란, 학령에 도달하지 않은 아동에게 일정한 커리큘럼에 따라 실시하는 교육을 말하며 독일의 프뢰벨과 코메니우스가 창시자이다. 대체로 만 4~5세 아동을 대상으로 유아의 지적 잠재력을 조기에 개발하거나 훈련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뿐만 아니라 학부모 등 국

  • [보육학] 만 5세의 발달과 흥미영역 구성
  • 모의수업 활동 계획안실 시 일 시장 소대 상실 습 생지도교사2009 년 3 월 30 일( 월요일 )인문관 528-1만 5세박혜경 교수님생 활 주 제봄소 주 제꽃활 동 명꽃이 폈어요!대 상 연 령만 5세 (장미반)활 동 시 간20~30분집단크기소집단활 동 목 표․ 봄에 피는 꽃을 알 수 있다교 육 과 정관 련 요 소․ 언어 생활 - 이야기를 듣고 이해하기- 경험, 생각, 느낌 말하기․ 탐구 생활 - 분류하기와 모양 관찰 비교일대일 대응활 동 자 료․ 사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