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경영] 전시 미술의 홍보와 마케팅 전략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미술관에서 하는 일
2.홍보 담당자의 역할
3.우리나라 전시 홍보의 현실
4.전시 간담회
5.홈페이지
6.배너
7.포스터
8.신문
9.TV-CF
10.TV-PPL
11.SNS
12.Karl Lagerfeld photography exhibition -WORK IN process
13.상황분석
14.마케팅믹스
- 본문내용
-
홍보 담당자의 역할
미술관에서의 홍보는 미술관 자체 혹은 해당 미술관에서 하는 전시 등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매체를 통해서 널리 알리는 활동
우리나라 전시 홍보의 현실
상대적으로 규모가 작은 우리나라의 미술관들은 대다수가 큐레이터 몇명이 이 모든 일을 구분없이 담당하여 전시회의 기획, 진행은 물론 홍보에서 교육, 작품판매, 전시관련 정산까지 완결하는 상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미술론] 도상학과 도상해석학 -MelencoliaⅠ과 최후의 만찬에의 적용
- [독일예술] 해프닝
- [입체표현]입체표현의 특징,필요성, 입체표현의 교육적 가치,발달단계,발달과정, 입체표현의 재료,작품,조소, 입체표현의 영향 분석
- [음악장르]프로그레시브 락 음악의 감상 방법
- 포환던지기 레포트
- 미술관에 간 화학자
- [무대분장] 무대분장의 개념, 특징 및 방법
- [브랜드분석 브랜드사례] 프리미엄 청바지 켈빈클라인 성공전략 - 브랜드소개, 마케팅전략 4p stp swot, 성공요인 및 환경분석(PPT)
- [패션브랜드 SPA 사례분석] POLO 폴로 랄프로렌 - 기업전략, 성공요인 강점,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미술관 전시에 대한 비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