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디자인] 브랜드 로고의 상징성 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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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브랜드 로고 상징성 이란?
2.명품로고
3.스포츠 의류
본문내용
브랜드 로고 상징성 이란?
-어떤 로고디자인은 매우 독창적이고 회사에 대한 뭔가를 나타내기 위해 포착하기 쉽지 않은 상징과 메시지를 담고 있기도 합니다. 아울러 그러한 상징성은 로고에 대한 강한 인상을 남기게 되고 점진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신뢰도를 향상시키는 시너지효과를 불러오기도 합니다.

명품로고
- GUCCI두 개의 G가 뒤집혀 서로 마주 보고 있 다.
-창업자 구찌오 구찌(Guccio Gucci)의 이니셜을 디자인한 구 찌의 상징.
- 캔버스 작업에 단순한 인쇄를 하지 않고 소재 자체의 우아한 톤온 톤 효과로 디자인 되어져 하우스의 전통과 현대적인 미가 동시에 표현.
-이외에 G자의 로고와 전체 이름 Gucci가 로고로 사용되어 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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