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경영] 종합스포츠센터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설립목적
환경분석
SWOT 분석
STP 분석
5PS & 마케팅 전략
- 본문내용
-
서울여대 종합 스포츠센터
설립 목적
첫째, 현대인들의 건강한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둘째, 운동에 대한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킨다.
셋째, 다양한 운동프로그램을 세분화, 전문화 시킨다.
넷째, 생활 속에서 신체활동을 증진시킨다.
다섯째, 고객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건강을 위해 노력한다.
1. 서울여대 외부
-> 도보 30분 내
헬스클럽이 8곳
-> 학교와 밀접한 곳
2곳!
-> 시설은 중하수준
2. 서울여대 내부
-> 제2과학관
기숙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