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버커루 인도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버커루 소개
2. 인도 환경평가
3. 마케팅 목표
4. 인도를 선택한 이유
5. SWOT 분석
6. 진출방법
7. 글로벌 성장전략
8. 4P

본문내용
인도는 다양성과 지속성을 함께 갖춘 국가, 문화, 종교, 인종과 언어 지역별 특성이 다양하게 공존하는 가운데 ,5000년 이상 된 문명의 발생지로서 풍부한 역사적 문화적 유산이 전래되고 있음.
 
카스트 제도는 철폐됬지만 사회관행으로 남아 있어 기업내 엄격한 위계 문화로 반영돼 있음.따라서 미팅은 가능한 의사결정자와 진행하는 것이 좋음.
 
인도는 공식언어인 힌두어 이외 17개 공식언어를 사용하지만, 중산층이나 비지니스인은 대부분 유창한 영어를 구사함.
인도 대기업의 국제화 추세 및 it분야 발달로 국제적 경험과 마인드를 갖춘 서구화된 비지니스인이 늘어나고 있음.
 
2011년도 연간 비지니스 환경조사에서 인도는 아직 매우 낮은 순위를 나타내고 있어, 경제 성장 속도 대비 사업환경의 지체 현상이 나타남.
 
인도회사들은 큰 규모라도 가족소유의 회사가 많음.
인도 업체는 강력한 상인 카스트 커뮤니티를 구성하며 구전 마케팅의 대표적 시장임. 이는 소개 영업에 큰도움이 될수도 있지만, 관계악화 시 향후 영업에 큰지장을 초래 할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CJ그룹의 문화마케팅
  • 시장의 재 확대국내 홈쇼핑은 이미 과포화 상태로 정체기에 접어들었다고 볼 수 있다. 이로써 국내 홈쇼핑 5대사는 해외진출을 비롯하여 각종 마케팅 전략으로 시장의 재 확대와 세분화를 시도하고 있다. 국내 주요 TV 홈쇼핑 사들은 국내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략적 해외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1. 해외진출을 통한 시장의 재 확대우리나라 홈쇼핑 산업이 정체기에 접어든대 비하여 중국, 인도 등 해외 홈쇼핑 시장은 성장률이 연평균 50%로

  • 버커루진 중국진출 패션마케팅전략
  • 시장에서 해외 브랜드에 맞서 프리미엄 진으로서의 이미지와 입지를 구축하고 해외 시장 개척을 목표로 하는 Buckaroo Jeans에게 빈폴은 좋은 선 사례이자 벤치마킹 대상이다.II. Buckaroo Jeans 중국 진출 및 마케팅 전략중국 의류 시장 현황13억의 거대한 인구를 자랑하는 중국은 일본에 이어 아시아 2위의 규모의 의류시장이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공산주의가 풀리며 도시지역을 중심으로 소득 증가로 인한 의류 고급화가

  • [마케팅, 빈폴, beanpole, 성공사례,] A+ 빈폴의 마케팅전략 ver.2007(beanpole marketing) 최신의 풍부한 자료
  • 전략, 전략은 곧 상품 - 요트경기를 후원, 폴로와 차별되는 고급 문화 브랜드의 이미지를 구축 - No-sale : 신뢰감 상승, 40% 매출 신장- 애프터서비스 강조- 패션선진국에 디자인 센터구축경쟁사 분석Five - Force Model기존 경쟁자빈폴, 폴로, 해지스, 닥스, 캠브리지잠재적 진입자크럭스, 버커루, 지지피엑스공급업자원단공급업자구매자개인소비자대체기업지오다노, 마루, 노튼, 니, 베이직 2. STP - 시장세분화상이한 제품이나 마케팅 믹스를

  • [국제패션마케팅] 버커루 진 Buckaroo Jeans 분석 및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 BUCKAROO JEANS해외 마케팅 전략CONTENTS1. 중간과제정리2. 중국 현황-중국 의류시장 환경-브랜드 포지셔닝4. 해외 진출 전략5. 결론 및 향후 전망2009-2 SNU Fashion Marketing 9조Extract중간 발표 정리About China2009-2 SNU Fashion Marketing 9조ConclusionMarketing Strategy2009-2 SNU Fashion Marketing 9조중국 진출 선정 배경 및 목적ExtractAbout ChinaConclusionMarketing Strategy2009-2 SNU Fashion Marketing 9조중국 진출 선정 배경 및 목적ExtractAbout ChinaConclusionMarketing StrategyExtract소비 시

  • [국제패션마케팅] 버커루 진 Buckaroo Jeans 분석 및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 시장에서 해외 브랜드에 맞서 프리미엄 진으로서의 이미지와 입지를 구축하고 해외 시장 개척을 목표로 하는 Buckaroo Jeans에게 빈폴은 좋은 선 사례이자 벤치마킹 대상이다.II. Buckaroo Jeans 중국 진출 및 마케팅 전략중국 의류 시장 현황13억의 거대한 인구를 자랑하는 중국은 일본에 이어 아시아 2위의 규모의 의류시장이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공산주의가 풀리며 도시지역을 중심으로 소득 증가로 인한 의류 고급화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