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교육학] She`s tall 영어학습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1.10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7. She's tall에 대한 학습지도안입니다.
표라 내용이 잘 안들어가지네요.
목차
Warmup
Teacher
Student
Aid & Remarks
본문내용
Date

Teacher
○○○
Class
The 5th grade
Time
40minutes
Teaching Unite
7. She's tall.
Period
2/4
Aim
여러 가지 형용사를 사용하여 인물의 모습을 묘사하는 표현을 이해하고 말할 수 있다.
Key Words
eye, nose, mouth, ear, hair, tall, short, big, small, glasses, long
Key sentences
She or he is ....... / She or he has........
Activities for
experience
Studying dialog / Singing a song, 'she's tall' / Playing the game (인물의 모습을 묘사하는 표현을 익히기 위한 Game으로 Practice와 Production에서 각각 실시한다.)
Teaching
Aids
Teacher
Magic box, Dialog 참고 그림, CD-ROM, 카드, Sunflower, 손 인형, Sticker, Flash card, Production Game에서 쓰이는 교구, Workbook, 차시 예고를 위한 교구(tall, short, ear.... 가 쓰여 진 카드), 차시예고를 위한 사다리 판
Student


Teaching - Learning Activity


Teacher
- Good morning, everyone.


- Did you have a good weekend?

- I had a good weekend, too. Thanks.

- Now, I'll call your names. S1 ~ S7까지 호명한다.

- Good. Everyone is present. Now, let's sing a song. 3, 2, 1 go!


Student
- Ss : Good morning, ma'am/sir.

- Ss : Yes. / How about you?


- Ss : (자신이 호명될 때 대답한다.) Here.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제가 원하던 인물 묘사 자료네요 ^^ 감사합니다. 정리도 잘 되어 있고..
  • hyo0***
    (2006.11.23 03:19:31)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특성,기본방향,지도어휘,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영역별지도,단계별지도,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교수학습모형
  •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특성과 기본방향,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수준별교육과정과 지도어휘,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영역별지도와 단계별지도,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교수학습모형 분석Ⅰ. 서론Ⅱ.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특성Ⅲ.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기본방향Ⅳ. 초등학교 영어과(영어교육)의 수준별교육과정1. 심화․보충형 수준별 교육과정의 운영2. 단원별 심화․보충 학습 운영 방안3. 수준별 교수-

  • [인문사회] 기초영어
  • She is everything to me.(그녀는 나의 전부다.)something = 상당한 것He is something in his class.(그는 그의 학급에서 상당한 인물이다.) nothing = 하찮은 것not so ∼as = less ∼ than 만큼 ∼하지 못하다.(열등 비교)He is not so tall as you. = He is less tall than you.not ⓐ so much as ⓑ = not so much ⓐ as ⓑ = ⓐ라기 보다는 차라리 ⓑnot so much as ∼ = 조차 못하다.May as well as ⓐ as ⓑ = ⓑ가 아니라 ⓐtake life = kill = 죽이다shake - shook - shakenHomonym(同音異議語)同綴 同音異議語 pole n.

  • [영어,노트,영어노트,talking,speaking,opic] 영어 노트
  • tallments or something?나눠서 내면안될까요?• Do you know when the item will go on sale again?그 품목이언제다시세일하는지아십니까?• Can you wrap up the shirt?그 남방포장해주시겠어요?• How can I pay for it?계산은 뭘로하면되죠?• Whats the price di erence? (=Whats the di erence in price?)가격차이가 뭐죠?• The sale ends today but you can buy it at the sale price later.(the sale)세일은오늘 끝나지만 나중에그 물건을세일가격으로 사실수있습니다2.7 In a Bank 312.7 In a Bank• Id like some advic

  • [외국어교육] 초등학교, 중등학교 영어교육
  • 영어교육을 시범 실시할 50곳을 선정, 발표했다. 이들 학교는 영어 연구 교육은 재랑활동이나 특별활동 시간을 이용해 일주일에 1시간씩 이뤄지게 된다. 연구학교는 2008년 8월까지 2년간 운영될 예정이며, 교육부는 연구학교 운영 결과를 분석한 뒤 2008년 하반기에 초등 1, 2학년 영어 교육 시행과 구체적인 방법을 결정할 방침이다.한편 전국교직원노동조합과 참교육학부모회, 국어단체연합 등 교육 시민단체 대표들은 이날 오전 세종로 정부 종합청사

  • [초등영어기초이론] 교수-학습과정안 `인물묘사`(5학년)
  • S: were ready.T: He has big nose.S: (Repeat while looking at the man who has big nose.) He has big nose.T: She is thinS: (Repeat while looking at the woman who is thin.)She is thin.1515■ Welcome to America textbook and CD-ROM■ Target words flash cards ■ Sets of pictures about some people or characters well-known.Post-teaching▣ Review and ArrangementT: (Describe a student in the class and let them find who he/she is) Ill tell you about a student in our class. Listen to me and guess who she/he is. She/he is tall. She/he has wavy hair. S: She/he is ( ).T: Good guess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