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가관리] 아웃백의 식음료 원가관리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8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1. 아웃백 기업소개 및 비전
2. 아웃백의 성공요인
3.아웃벡의 메뉴
<본론>
1. 선정한 매장 소개 및 STP 분석
2. 앞으로의 전망
3. 재무제표 분석
1)Cost 분석
2)메뉴 분석
3)Loss관리
4)Expenses by category
5)Break Even Point
6)Revenue Variance Analysis
- 본문내용
-
1. 아웃백 기업소개 및 비전
호주식 영어로 ‘오지를 뜻하는 Outback’은 캥거루, 부메랑, 코알라 등 호주의 자연을 컨셉으로한 인테리어와 차별화 된 메뉴를 선보여 오스트레일리아에 본거지를 둔 식당으로 보이기도 하나, 아웃백은 1988년에 설립된 미국계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이고 본사는 플로리다 주 템파에 위치하고 있다.
국내에는 1997년 4월 Aussie Chung Ltd.를 통해 공항점 (1호점)을 통해 한국에 처음 아웃백이 소개 되었으며, 이후 강남, 홍대, 청담, 삼성, 종로를 시작으로 10여 년이 지난 현재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부산, 대구, 수원 등을 포함해 전국 100여개 매장이 운영 되고 있다. 한국의 아웃백은 1998년과 2000년 그리고 2001년 아웃백 인터내셔널 프랜차이저 중에서 올해의 프랜차이저상을 3년 연속 수상하였으며 국내최초 단일브랜드 최다매장, 최대매출의 기록을 세우며 외식산업의 정상에 위치하였으며, 각종 신뢰도 있는 기관에서 진행하는 소비자 만족도, 브랜드지수 등의 시상식에서 매년 1위를 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한 언론매체에서 실시한 조사에서도 소비자들이 선호하고 주로 찾는 패밀리 레스토랑이 아웃백인 위치에 이르렀다.
- 참고문헌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http://www.outback.co.kr
∙아웃백 미국본사 홈페이지 http://www.outback.co.kr
∙인터넷 일간식품 http://www.fooddaily. co.kr
∙식품 음료신문 http://www.thinkfood.co.kr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