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삼성전자 갤럭시S 미국 마케팅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명 & 비젼 & 마케팅 목표
2.SWOT분석
3.STP전략
4.4Ps전략
5.평가 및 대안
본문내용
경영이념
인재와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인류사회에 공헌

VISION 2020
Inspire the World, Create the Future

마케팅목표
4% 안팎인 미국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을 10%까지

Strength (강점) weakness(약점)
◎ 하드웨어 기업
-독자 생산라인 구축
-슈퍼 아몰레드
-가벼움
-DMB
-bluetooth
-배터리분리형
◎ 독자적인 OS 아님
◎ 어플리케이션 부족
◎ 스마트 폰 후발기업
◎ 잦은 신제품출시
◎ 옴니아 실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마케팅 사례 분석
  • 삼성이 북미시장에 빠르게 진입하여 높은 시장 점유율을 보이고 갤럭시S의 판매량이 금방 높아질 수 있었던 이유 중 하나가 바로 4개 통신사에 각각 다른 4가지 모델을 거의 동시에 출시하였기 때문이다. 이는 고객으로 하여금 선택의 폭을 넓혀서 구매를 하게 만드는 성공 전략이었다.4.환경① LG전자 러시아와 중동지역 에어컨 마케팅러시아 땅에서 에어컨 판매 1위- 추위에 익숙한 러시아인들이 섭씨20도 안팎의 우리나라의 봄 날시에도 더위를 견디

  • 국제마케팅3공통)삼성전자의휴대전화갤럭시S의성공요인분석일본휴대전화기업이부진한이유분석0k
  • 국제마케팅3공통)삼성전자의휴대전화갤럭시S의성공요인분석일본휴대전화기업이부진한이유분석0k무역학과 국제마케팅3공통1. 삼성전자의 휴대전화 ‘갤럭시S’의 성공요인을 분석하시오.(15점)2. 일본 휴대전화 기업이 부진한 이유를 분석하시오.(15점)Ⅰ. 서 론 우리나라에서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핸드폰은 삼성 갤럭시S이다. 애플사 제품보다 더 잘 팔리고 일본제품은 비교가 안 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그것은 소

  • 삼성 갤럭시S3 마케팅전략분석및 성공요인과 향후전망(vs 아이폰과 비교분석),갤럭시S3 글로벌 마케팅전략
  •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다. 삼성의 갤럭시 시리즈는 비록 스마트 폰의 최초 선두주자는 아니었음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스마트폰 브랜드로 자리를 차지하며 위상을 높이고 있다. 한국에서는 이미 갤럭시s 시리즈가 국내 최고 스마트폰으로 자리를 꿰찼다. 더군다나 최근 애플과의 소송전쟁에서 삼성이 졌음에도 불구하고, 삼성전자의 갤럭시s2와 갤럭시노트에 이은 갤럭시s3가 3개월 만에 유럽과 미국시장에서 애플의 아이

  • `삼성 갤럭시S`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 분석
  • ‘삼성 갤럭시S’의 글로벌 마케팅 사례 분석1.갤럭시s의 성공 - 주제 선정 동기2. 갤럭시s 브랜드 소개3. 갤럭시s3 시장분석1) 시장분석2) 갤럭시s SWOT분석3) 갤럭시 STP전략 분석 (갤럭시s3)4. 애플의 아이폰 –경쟁사 분석1) 애플(Apple) 기업 소개2) 아이폰(I-phone) 소개 3) 아이폰의 마케팅 전략5. 갤럭시s3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1) TV광고2) 스폰서십6. 결론1) 갤럭시s3 글로벌마케팅의 효과2) 갤럭시s의 향후전망1. 갤럭시S의

  • 로만손 기업경영과 해외진출 전략분석
  • 경영전략 분석5-1.글로벌 브랜드 전략5-2.글로벌 제품 전략5-3.글로벌 광고 전략5-4.사업 다각화 전략5-5.시장 다변화 전략5-6.포지셔닝 전략6.로만손 마케팅 믹스(4PS)6-1.제품전략6-2.유통전략6-3.가격전략6-4.촉진전략7.로만손 해외 마케팅 사례분석7-1.중동시장 마케팅 사례7-2.러시아시장 마케팅 사례8.로만손의 성공요인 및 향후전략8-1.로만손의 성공요인8-2.로만손의 향후과제 및 전략Ⅲ.결론참고자료 및 사이트 Ⅰ.서론1.들어가며최근 국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