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베스트 바이` 중국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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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성장과정
2.성장요인
3.성장전략
4.중국진출
5.진출전략
6.’s강한 경영 이념
- 표 준 화 -
7.중국 전략의 실패
8.전략의 실패
9.재진출
10.중국시장 중요성
11.중국 시장 분석
12.재진출 전략
본문내용
전자상거래의 기회를 놓침

2009년 온라인 매출액은
5%에 불과했다는 자체 통계

But 실체 매출의 15%는 여타 온라인 쇼핑사이트의 Best Buy홍보에 의한 것, 이를 무시

소비자 구매 방식 파악 실패
모호한 마켓 포지셔닝
-가격할인, 사은품 아닌 서비스
제공을 경쟁 우위로

상이한 상품 진열 방식
-브랜드 위주의 상품 진열에
익숙한 중국 소비자들 무시

생소한 서비스 개념
-서비스의 유료를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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