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대학생 연애행위와 소비행동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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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대학생커플 대상 설문조사 결과분석
대학생 커플의 특징
대학생 커플은?
-소비지향적
-정형화된 연애
-경제적 부담감
대학생 커플 겨냥 마케팅
-’커플’마케팅
-’데이’문화
-커플은 더 싸게!

본문내용
하지만…..현실은?

엄기호 교수
“사랑, 비싸다”
“사랑을 지키고 유지하는 데는 엄청나게
많은 비용이 들며 그것이 보통 대학생의
경제력을 넘어선다…..”
대학생 커플 대상 설문 조사 결과 분석

데이트- 소비 행위를 포함하는 연인들의 만남
Q1. 일주일
평균 데이트 횟수는?
-대학생들은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대다수가
2번 이상의 데이트를 한다



Q2.한 번 데이트 할 때 지출 금액? (남녀 지출 총합)
-대부분 3~5만원을 쓰며, 일주일에 평균 3번의 만남을 가진다 했을 때, 적지 않은 돈을 쓰게
됨을 유추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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