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대학생 연애행위와 소비행동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대학생커플 대상 설문조사 결과분석
대학생 커플의 특징
대학생 커플은?
-소비지향적
-정형화된 연애
-경제적 부담감
대학생 커플 겨냥 마케팅
-’커플’마케팅
-’데이’문화
-커플은 더 싸게!
- 본문내용
-
하지만…..현실은?
엄기호 교수
“사랑, 비싸다”
“사랑을 지키고 유지하는 데는 엄청나게
많은 비용이 들며 그것이 보통 대학생의
경제력을 넘어선다…..”
대학생 커플 대상 설문 조사 결과 분석
데이트- 소비 행위를 포함하는 연인들의 만남
Q1. 일주일
평균 데이트 횟수는?
-대학생들은 상대적으로
시간적 여유가 대다수가
2번 이상의 데이트를 한다
Q2.한 번 데이트 할 때 지출 금액? (남녀 지출 총합)
-대부분 3~5만원을 쓰며, 일주일에 평균 3번의 만남을 가진다 했을 때, 적지 않은 돈을 쓰게
됨을 유추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