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MS(Microsoft)의 경영구조와 성공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경영구조
Part 2. 주요품목
Part 3. 성공전략
Part 4. 채용정보
- 본문내용
-
마이크로소프트(MS)는 미국 워싱턴 주 레드먼드에 본사를 둔 다국적 기업으로, 컴퓨터 기기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개발, 생산, 판매하는 회사이다. 1986년 주식을 상장했으며, 다우존스지수와 S&P500 지수를 구성하는 기업이다.
마이크로소프트의 대표적 제품은 MS DOS와 MS 윈도, 인터넷 익스플로러이다.
1981년 출시된 MS DOS(Microsoft Disk Operation System)는 개인용 PC 운영체제의 대명사로, 미국의 시애틀 컴퓨터 사가 개발한 DOS를 사들여 IBM PC용으로 수정한 것이다.
1984년 출시된 MS 윈도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컴퓨터 운영 체제로, 전 세계 91% 이상의 개인용 컴퓨터에서 사용되고 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는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인터넷 웹 브라우저로, 월드 와이드 웹(www)에서 정보를 읽을 수 있도록 해주는 검색 프로그램이다. 1995년 출시한 MS 윈도 95에 기본 내장형으로 보급되면서 사용자가 늘어 1999년 이후 가장 널리 쓰이는 웹 브라우저가 되었다.
창립자 빌 게이츠는 2000년 1월 스티브 발머에게 경영을 맡기고 최고경영자 직책에서 물러났다.
현재 전 세계 107개 국가에 영업망이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