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군인을 위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10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품 시장 분석
(1) 시장 세분화
(2) 표적시장 선택
(3) 포지셔닝
제공하는 서비스
(1) 경쟁 제품
(2) 제품 정보 & 차별화 우위
마케팅 방법
(1) Product & Price
(2) Place & Promotion
Q&A
본문내용
인구 통계상 세분화

- 남성, 20대 초반, 군인


생활 양식에 의한 세분화

- 군인의 가족과 애인 그리고 친구

- 입대 전, 군 복무 과정, 휴가

현역 군인을 지인으로 둔 사람들을 위한 어플.

제대한 사람들을 과감히 배제.

- 전역일, 기념일
- 곰신 포털사이트 링크
- 전역일, 기념일
- D-day 기능
-국방정보통신협회 주관
-군인용 카카오톡
다양한 상품과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링크를 걸어놓은 번거로움과 D-day와 다이어리에만 한다는 단점 존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경영] 미샤, YES24, 싸이월드, 페이스북 성공요인 및 인터넷
  • 마케팅2) 기능 마케팅3) 인터넷 마케팅4) 참여 마케팅5) 온오프 통합 마케팅6) 인터넷과을 통한 품질관리, 마케팅4. 향후 전망(1) 온/오프라인의 통합(2) 온라인을 통한 CRM 마케팅 강화(3) 시장에 Direct Marketing의 트랜드 형성(4) 미샤화장품 단일브랜드 매장의 확장을 위한 가맹점사업 강화5. 스마트폰을 통한 비즈니스 활용방안1. 회사소개2. 성공요인1) 현재의 경영성과분석1. 매출기준 시장점유율1위2. 회원증가 추세2) SWOT분석(1) Strength(2)

  • [콘텐츠제품기획론] 성공적인 직장생활을 위한 `대한민국 직장인 지침서` 어플리케이션 기획
  • 기획1. 가치 전략2. 콘텐츠 설계안3. 콘텐츠 구성 요소Ⅵ. 참고 문헌Ⅶ. 별첨1. 프로젝트 주제 설정최근 상사와의 관계와 잦은 회식, 과도한 업무량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는 모습의 직장인의 애환을 담은 스토리를 이용한 마케팅이 많은 직장인들의 공감을 얻어 성공하고 있다. 이 점을 살려 직장인의, 직장인에 의한, 직장인만을 위한 어플리케이션을 기획하도록 하였다.2. User Target사용자 타겟으로는 대한민국 직장인으로서 직장 생활을 편하게

  • IBM의 국제적 경영 전략과 실현 방안
  • 위한 장학금 지급 및 e-멘토링 실시 (8월1일) 재택근무제도 본격 시행 (9월) 대학생이 뽑은 사회공헌도 1위 기업으로 선정 (11월) 2007구직자들이 선정한 가장 근무하고 싶은 외국계 회사 1위 선정 (사람인, 3월) IBM 한국보고서 발간 (3월) IBM 한국 소프트웨어 솔루션 연구소 (KSSL) 설립 창립 40주년 (4월) 2. 사업소개(1) Systems & Technology Group한국IBM 시스템사업총괄팀(STG: Systems & Technology Group)은 한국IBM이 취급하는 모든 하드웨어 제품의 영업기획에서 최종 판매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기획자의 기본 자세는 현실과 제품에 대한 열린 시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신문과 인터넷을 통해 항상 새로운 정보, 뉴스에 접하면서 현실 감각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했으며, 또한 많은 새로운 마케팅 관련 서적들을 읽으면서 이론적으로 무장하는데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4) 지원동기 및 포부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73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 [취업자료] 먼저 눈에 띄는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에 대한 모든 것
  • 기획자의 기본 자세는 현실과 제품에 대한 열린 시각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신문과 인터넷을 통해 항상 새로운 정보, 뉴스에 접하면서 현실 감각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했으며, 또한 많은 새로운 마케팅 관련 서적들을 읽으면서 이론적으로 무장하는데 게을리하지 않았습니다.4) 지원동기 및 포부디지털 디스플레이&미디어,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정보통신의 3개 사업본부 체제를 갖추고 세계 73개의 해외 현지법인, 그리고 전세계를 커버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