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플랜 마케팅 성공 사례, 경영 전략, 제품 소개, 이탈리아 수출, 마케팅 전략,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7.0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1. 머리말

2. 회사 및 제품 소개
2.1 회사 소개
2.2 제품 소개

3. 수출지역 선정 및 동향
3.1 수출지역 선정 - 이탈리아
3.2 이탈리아의 시장 현황

4. 마케팅 전략
4.1 현지화 전략
4.2 영업적 전략
4.3 프로모션 마케팅

5. 맺음말





본문내용
들어가며

메디플랜(주)는 병원관련 의료기기 제조 및 특수설비 전문 제작, 시공 업체로서 의료가스 중앙공급장치, 무균실, 비접지 절연 분전반, 간호사 호출장비등 병원 관련 특수설비의 TOTAL SERVICE SYSTEM을 CONSULTING하는 업체입니다.
병원 설립 시 특수설비의 기획,설계,제품 제작 및 설치,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TURNKEY BASE SYSTEM으로 시공하고 있으며 샾드로잉(CAD)에 의한 정확한 시공과 최소의 비용으로 많은 효과를 창출하여 원가 절감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2. 회사의 제품 소개

2.1 회사 소개
저는 조사한 회사인 (주)메디플랜으로 이탈리아의 시장을 겨냥하고자 합니다. (주)메디플랜을 간단히 설명하자면 세 요소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아토피와 같은 피부병을 치료하거나 각자의 피부타입에 맞는 기능성 상품을 연구 ․ 개발합니다.
두 번째, 여러 생물들을 연구하여 피부에 중요 물질들을 추출하는 작업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한방 화장품답게 천연적인 한방원료를 재배하기 위한 연구 또한 하고 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
  • 마케팅 전략 사례조사인터넷 마케팅그룹별 맞춤 e-mail이 성공요인 : 삼성전자 애니콜랜드 애니콜랜드는 대한민국 휴대폰 단말기 넘버원 브랜드인 애니콜에서 만든 유무선휴대폰 전문 커뮤니티로 애니콜랜드(www.anycall.com)와 애니콜랜드 모바일(m.anycall.com)로 구성되어 있으며, 200만 이상의 회원에게 애니콜을 포함한 전세계 휴대폰 관련제품 정보 및 무선 컨텐츠, 이동통신 관련소식을 제공하고 있다. 사이트의 목적을 애니콜에 대한 로열티를 제고시

  • 로레알vs아모레퍼시픽,로레알마케팅전략,로레알분석,아모레퍼시픽마케팅전략,아모레퍼시픽분석
  • 전략 37p~44p(2) 유통경로 형태와 경로상의 갈등유형 - 45p~59p●결 론 60p~61p로레알 코리아 & 아모레 퍼시픽 비교 분석 - 60p~64p과제를 마치며 62p~65p1. 과제를 진행하면서 느낀 점 65p~66p2. 참고자료(출처) 67p~68p● 서론◉ 회사&제품 회사소개 및 선정동기▶ 아모레퍼시픽

  • 사회복지학개론 총정리
  • 분석틀과 분석 유형5, 사회복지정책의 발달이론6, 사회복지정책의 급여와 전달체계7, 사회복지정책의 전달체계8, 사회보험법의 특성과 원리9, 국민연금법 10, 국민건강보험법11, 산업재해보상보험과 고용보험12, 공공부조제도의 이해13, 사회복지실천의 과정14, 개별사회사업의 이해15, 집단사회사업의 이해16, 사회복지실천 면담론 17, 사례관리의 개념과 등장배경18, 지역사회복지의 개념과 원리19, 지역사회복지 실천의 접근방법20, 사회복지행

  • [행정관리론] 기획사례, 한계와 문제점 및 발전방향
  • 기법의 선정 162. 분석기법의 종류 163. 관리과학의 기법 17Ⅳ. 기획의 유형 331. 기간에 의한 유형 332. 고정적 여부에 의한 유형 343. 대상분야에 의한 유형 344. 지역별 수준에 의한 유형 355. 종합성 정도에 의한 유형 366. 강제성의 정도에 의한 유형 367. 이용빈동에 의한 유형 37Ⅴ. 한국 기획의 발달 과정 391. 정부기획 기구 392. 한국 기획제도 역사 413. 한국의 기획기구 44Ⅵ. 미국의 성공적인 기획과 한국의 성공적인 기획 사례 51-미국-1. 뉴딜정책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목차 Ⅰ. M&A 개요1. M&A 배경2. M&A 개념3. M&A 의의4. M&A 동기1) 경영 전략적 동기2) 영업적 동기3) 재무적 동기4) 세금 동기5. M&A 방법6. M&A 종류7. M&A 법률1) 미국의 경우2) 우리나라의 경우Ⅱ. M&A 발전단계와 현황1. 세계 M&A의 발전과정2. 최근 M&A 현황3. 우리나라 M&A의 발전과정과 현황Ⅲ.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Ⅳ. 우호적ㆍ적대적 M&A1. 우호적 M&A2. 적대적 M&AⅤ. M&A 방어 전략과 기법 변화 1. M&A 방어 전략2. M&A 기법상의 변화Ⅵ. 사례1. 성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