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윤리] P&G CSR 활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 기업소개
1) P&G 분석
2) 기존 CSR소개

02 CSR분석
1) CSR활동 비교
2) CSR활동의 문제점

03 컨설팅 전략
1) H&S Systen
2) 가상프로젝트

04기대효과
본문내용
기업소개
1837년 양초 제조업자인 윌리엄 프록터(William Procter) 비누 제조업자인 제임스 갬블(James Gamble)의 합병으로 탄생.
약 175년의 역사를 자랑

현재 약 300여개의 브랜드를 소유 거대한 다국적 기업

180여개국에 걸쳐 42억 소비자들이 p&g의 제품사용

전 세계에 80여개의 지사에 13만여명의 다양한 국적의 직원

유니레버
“Add Vitality to Life”
- 올해로 126년이 된 장수기업
- 1993년 유니레버코리아㈜를 설립하며
한국 시장에 진출
- 현재 500개 이상의 계열사를 두고,
세계 170여 개국에서 400여 개의 주력 브랜드를 판매
- 2010년 BitC로부터 최우수상 수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위기관리와 협상] 스타벅스 코리아 위기관리
  • G가 390,000원 x 3개 ▷ 1,170,000원. - 3등 20명 : 스타벅스 상품권 오만원권 지급 ▷ 1,000,000원. - 4등 100명 : 원두모양의 New Star 향기 쿠션 지급 ▷ 10,000 x 100명 = 1,000,000원배너광고 ⋅배너 광고 게재 비용 : 일주일에 천만원 한달 간 3개의 웹사이트 광고 ▷ 120,000,000원. 20만원3000만원1,200만원437만원1억 2천만원총 예산14억 2417만원6. 타임 테이블▪ 11월 19일 : CEO사죄.(직접 스타벅스 공동대책 위원회’의 임시 사무실 서울시 회기동 위치 을 찾아가 사죄)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분석D. 4P 전략E. 결과2) 중기진출전략(2002~2007)A. 시장상황B. 진출과정C. 경쟁사 분석D. SWOT분석E. STP 분석F. 4P 전략G. 결과3)현재진출전략 (제네시스)A. 시장상황B. SWOT 분석C. 4P 전략D. 결과3. 결론가. 미국에서의 입지를 굳히기 위한 현대자동차의 과제1)하이브리드 - 신차종개발2)윤리경영3)브랜드이미지강화나. 글로벌 시대에 필요한 기업의 자세와 조직통제1. 서론 가. 사례선정 동기 미국 명문대 MBA 현대차 배우기 미국 스탠퍼드대 경영대

  • [경영학] 웅진코웨이 그린마케팅
  • 웅진코웨이 그린마케팅목 차I. 서론II. 그린마케팅의 이론 및 현황 1. 그린마케팅이란? 2. 그린 마케팅의 등장 배경 3. 그린마케팅의 현황 4. 그린 마케팅의 필요성 5. 그린마케팅의 구조와 실천주체III. 선정이유 IV. 기업소개1. 회사연혁 2. 웅진코웨이 소개V. STP전략 VI. 4P분석 VII. 웅진코웨이의 그린경영 (CSR 피라미드 중심으로 분석)1. Economic (be profitable)2. Legal (obey the law)3. Ethical (be ethical)4. Philanthropic (contribute to the community: improve quality of life) V

  • 그린마케팅,웅진코웨이,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GREEN MARKETING‘웅진 코웨이’목 차I. 서론II. 그린마케팅의 이론 및 현황 1. 그린마케팅이란? 2. 그린 마케팅의 등장 배경 3. 그린마케팅의 현황 4. 그린 마케팅의 필요성 5. 그린마케팅의 구조와 실천주체III. 선정이유 IV. 기업소개1. 회사연혁 2. 웅진코웨이 소개V. STP전략 VI. 4P분석 VII. 웅진코웨이의 그린경영 (CSR 피라미드 중심으로 분석)1. Economic (be profitable)2. Legal (obey the law)3. Ethical (be ethical)4. Philanthropic (contribute to the community: improve quality of l

  • SPA브랜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ZARA,유니클로,H&M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비교분석및 ZARA,유니클로,H&M의 SWOT,4P전략 분석)
  • SPA브랜드ZARA vs UNIQLO vs H&M브랜드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목차 >1. ZARA 자라1) ZARA 브랜드소개2) ZARA 기업현황3) ZARA 브랜드전략4) ZARA SWOT 분석 및 전략① 강점분석② 약점분석③ 기회분석④ 위협분석⑤ WO전략⑥ ST전략5) ZARA 마케팅 4P전략 분석① Product② Price③ Promotion④ Place 2. UNIQLO (유니클로)1) 유니클로 브랜드소개 2) 유니클로 기업현황 3) 기업연혁4) 유니클로 CSR전략5) 유니클로 비즈니스모델6) 유니클로 SWOT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