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BAT(British American Tobacco)사의 한국 담배시장 진출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duction of BAT
Competitor in Korea Market
Success & Failed
Future
본문내용
Now we will talk about BAT Korea.
Our presence in Korea: we have our head office at the top floor of Gangnam Finance Centre, 19 sales branches nation-wide, and a factory in Sacheon Korea. In total there are about 1,100 employees who are part of BAT Korea. Also, (as you may already know) we have “Dunhill” and “Vogue” in Korea.

BAT Korea’s official entity was established in 1990, and we started selling our brands for the first time in 1904.
We were the first international tobacco company to build a local manufacturing factory in 2002.
Also, we are number 1 amongst the international tobacco companies in Korea.
We received the NSCI Award (National Consumer’s Satisfaction Index, 국가고객만족도조사) in the tobacco field for 5 years.
Dunhill being the No. 1 tobacco brand in Korea, it ranked No. 1 in 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 two years in a row.

※ What is 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 (NBCI) is a brand index developed by Korea Productivity Centre (KPC,한국생산성본부) under the support from the Ministry of Knowledge and Economy in 2003.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전략] KT&G 기업사례 분석
  • < 경영전략 사례 분석 report >KT&G기업사례 분석- 목 차 -한국 담배인삼공사의 연혁 2담배산업 2세계담배산업 2세계 담배시장의 생산 및 소비구조 2세계 담배소비시장의 경쟁구조 3세계 담배산업의 패러다임 변화 4국내담배시장의 현황 5KT&G 민영화 6부정적인 이미지 9담배시장 규모의 축소 및 외산담배시장의 증가 9강력한 경쟁자 9성공적인 변화의 원동력 10조직 10시스템 11평가 11마케팅 전략 12고급화된 브랜드 12건강지향 브랜드 13수

  • [윤리경영] 윤리경영과 함께 한 KT&G의 현재와 미래
  • 사 대상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를 살펴보았다. 다음으로 우리 조는 KT&G란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였다. KT&G의 의미와 슬로건, 회사 역사 및 사업 분야, 기본적인 재무정보와 경영이념 등의 측면에서 KT&G에 대해 조사해 보았다.2) KT&G는 어떤 회사인가?① KT&G의 의미 KT&G의 한글명은 ‘주식회사 케이티앤지’이고 영문명은 ‘KT&G Corporation’이다. 이전까지 한국담배인삼공사로 불리우다가 2002년 12월 KT&G로 사명을 변경하고, 민영화를 완료, 2003년부터

  • [윤리경영] 윤리경영과 함께 한 KT&G의 현재와 미래
  • 사 대상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를 살펴보았다. 다음으로 우리 조는 KT&G란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였다. KT&G의 의미와 슬로건, 회사 역사 및 사업 분야, 기본적인 재무정보와 경영이념 등의 측면에서 KT&G에 대해 조사해 보았다.2) KT&G는 어떤 회사인가?① KT&G의 의미 KT&G의 한글명은 ‘주식회사 케이티앤지’이고 영문명은 ‘KT&G Corporation’이다. 이전까지 한국담배인삼공사로 불리우다가 2002년 12월 KT&G로 사명을 변경하고, 민영화를 완료, 2003년부터

  • [기업윤리] KT&G의 윤리경영 그 현재와 미래
  • 사 대상 기업으로 선정한 이유를 살펴보았다. 다음으로 KT&G란 기업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하였다. KT&G의 의미와 슬로건, 회사 역사 및 사업 분야, 기본적인 재무정보와 경영이념 등의 측면에서 KT&G에 대해 조사해 보았다.2) KT&G는 어떤 회사인가?① KT&G의 의미 KT&G의 한글명은 ‘주식회사 케이티앤지’이고 영문명은 ‘KT&G Corporation’이다. 이전까지 한국담배인삼공사로 불리우다가 2002년 12월 KT&G로 사명을 변경하고, 민영화를 완료, 2003년부터 새롭게 변

  • [경영] [경영]KT&G 기업분석 및 마케팅
  • 사 사장임직원수4,564명매출 (원)5조 4,568억 총자산 (원)4조 134억순이익4,597억전화042-939-5000주소(본사)대전광역시 대덕구 평촌동 100번지※ 매출ㆍ자산ㆍ순이익 액수는 민영화 완료시점인 2002년 12월 기준임③ 역사 및 사업 영역: 1952년에 발족한 전매청을 1987년 4월 정부 직영의 전매사업체로부터 공영기업 조직으로 개편하여 한국전매공사로 개칭하였다. 그러나 정부는 경영의 합리적인 운영을 위하여 1988년 12월 한국담배인삼공사법을 제정하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