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CJ 푸드월드의 디자인 마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J 푸드월드 프로젝트 조사
CJ 푸드월드의 이미지 구축 목표
CJ 푸드월드의 컨셉이 나타난 디자인 사례조사
- 심볼로고디자인
- 공간디자인
- 푸드디자인
- 식기류디자인
결과 조사 분석
질의응답




본문내용
Cj 제일제당센터가 퇴계로에 이사오면서 만들려했던 사내식당이 경영진의 아이디어로 프로젝트를 시작.
많은 디렉터들과 디자이너들의 작업을 거쳐 CJ 푸드월드라는 ‘문화’와 ‘분위기’를 파는 하나의 테마파크가 완성

*플래그쉽스토어
브랜드의 여러가지 세분화된 브랜드 제품과 대표적인 주력아이템을 한 곳에 모아 판매하는 매장으로 하나의 통합된 이미지를 파는 공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느끼고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
 플래그쉽 스토어 장점으로는 효과적인 브랜드 홍보수단, 소비자 리서치 기능이 가능하다는 점,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이미지 제공,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하다는 점
단점으로는 비용이 많이 든다.

참고문헌
자료 출처

월간 디자인 9월호 – CJ 푸드월드
레몬트리 9월호 - CJ 푸드월드
CJ 푸드빌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jfoodville.co.kr/
CJ 푸드월드 공식 홈페이지 : http://www.cjfoodworld.co.kr
디지털 타임스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1072002011332727002
주간한국 :http://weekly.hankooki.com/lpage/goodlife/201107/wk20110727020223105010.htm
경제투데이 경제 :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11014153033113&ts=124014
조선닷컴 문화 : http://photo.chosun.com/site/data/html_dir/2011/09/19/2011091901126.htm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빕스마케팅전략,빕스마케팅,VIPS마케팅전략,VIPS분석,CJ푸드빌
  • 마케팅에 해당하는 마케팅 믹스 4P(Product, Price, Place, Promotion)의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수립한다. 기업들이 성공한 비결에는 미션, 전략 등의 계획만 뛰어났던 것이 아니다. 이는 그것들을 실제로 실행하고 통제하는 면에서도 뛰어났기 때문이다. 이러한 마케팅 계획을 세우고, 실행하며, 통제하는 일련의 모든 활동을 마케팅 경영관리라 부르며 이 모든 것이 조화를 이룰 때 훌륭한 마케팅이 완성된다.2. CJ 푸드빌 - VIPS를 선정한 이유 국내

  • 롯데리아 내외부환경 분석 및 SWOT분석
  • 푸드부문 1위3 호주청정우로고와 클린&세이프 마크(3) 노하우1 트랜스지방9.2.3. 조직능력(1) 전략적 제휴1 SK텔레콤과의 제휴(2) 영업능력1 고용창출 우수 기업으로 선정2 홈서비스3 환경경영 실천(3) 마케팅능력1 스칼렛 디자인 매장2 사회공헌 캠페인 좋은 세상 만들기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안전먹거리 체험교실 롯데리아 체험스쿨 환경캠프 롯데리아 체험여행3 착한점심&브레이크 타임4 매장 수에 비해 낮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분석21. 델 컴퓨터22. 버거킹23. SK 텔레콤 TTL1) TTL의 출시배경2) TTL 성공요인Ⅱ. 마케팅 실패 사례1. 일본 닛산 자동차2. 코카콜라3. 리바이스4. 독일의 축구화 모양의 전화기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동아제약 박카스 광고는 지난 93년 4월 ‘정비공’편을 시작으로 ‘버스종점’, ‘고통경찰’, ‘환경미화원’ 등 우리사회 뒤편에서 묵묵히 땀흘리는 사람들을 비추며 공감대를 키워왔다.최근 박카스 광고엔 시

  • CJ E&M, 지상파TV와의 승부
  • CJE&M Media 분야에 대해 집중적으로 마케팅 사례를 분석하고 새로운 마케팅 전략에 대해 생각해 보고자 한다.이 사례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의 제안과정을 진행하는 동안 케이블TV 시장에 대해 이해하고, 케이블TV의 성공을 위한 제안을 하며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중심으로 기발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것이다.- 4 -Ⅱ. 본론i.1) CJ E&M의 뜻- CJ Entertainmen & Media를 나타낸다.2) CJ E&M Media- CJ Media는 음악 전문 케이블 방송인 M.net으로 설립되어, 1997년 인수

  • 롯데리아 기업분석
  • 푸드부문 1위3 호주청정우로고와 클린&세이프 마크(3) 노하우1 트랜스지방9.2.3. 조직능력(1) 전략적 제휴1 SK텔레콤과의 제휴(2) 영업능력1 고용창출 우수 기업으로 선정2 홈서비스3 환경경영 실천(3) 마케팅능력1 스칼렛 디자인 매장2 사회공헌 캠페인 좋은 세상 만들기 롯데리아 유소년 야구교실 안전먹거리 체험교실 롯데리아 체험스쿨 환경캠프 롯데리아 체험여행3 착한점심&브레이크 타임4 매장 수에 비해 낮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