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빈폴`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2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현황 및 분석
2.IMC 목표
3.광고전략
4.프로모션전략
본문내용
빈폴 핵심정신
영국적 가치가 제공되는 Classic함과 Modern함을 바탕으로 새롭게 태동되는 다양한 가치들을 창조적으로 수용할줄아는 INNOVATION 정신

자전거가 말을 앞질렀다!
2002년 빈폴(Bean Pole)이 트래디셔널 캐주얼의 대명사로 잡아온 해외 브랜드 폴로를 제치고 처음으로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것을 빗댄것

빈폴의 성장
빈폴 마케팅 전략의 핵심
높은 가격에 질적으로 우수한 제품을 제공
매스티지마케팅을 펼침으로써 고급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창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국제광고전략
  • 의 광고를 표현하는 언어이다. 현대에서는 tv뿐만 아니라 다양한 매체를 이용하여 기업의 이미지를 전달하기 때문이다.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을 원론적으로 정의하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검토하고, 명료성과 일관성을 높여 최대의 커뮤니케이션 효과를 제공하기 위해 이들 다양한 수단들을 통합하는 총괄적 계획의 부가적 가치를 인식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개념이다.이에 따라 광고는“자신의 이름을 밝힌 광고

  • [글로벌 브랜드 전략] 홀과 홉스테드의 비교문화연구 이론을 토대로 한 한미 인터넷 제품 광고 분석
  •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글로벌 브랜드를 지향하는 최근의 추세와 맞물려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러한 인터넷을 활용한 광고에서도 간과 할 수 없는 문제는 각 국가의 문화적 특성과 연결되어 있는 표준화와 차별화의 전략 문제이다. 우리는 일반적으로 인터넷의 특성에 대하여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는 매체라고 이해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 공간의 자유로움이 국가와 국가 간의 마케팅 장벽을 허

  • [마케팅] [마케팅조사]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마케팅전략 및 커뮤니케이션전략(A+리포트)
  • 전략3. 커뮤니케이션 도구별 전략적 역할(1) TV광고1) 티저 (옥외 - 지하철, 버스)2) 메시지3) 표현형식4) 모델 선정 (2) 퍼블리시티 (Publicity)(3) 이벤트1) 메인 화면 이벤트2) ‘건강한 프러포즈’ 1편3) ‘건강한 프러포즈’ 2편(4) 온라인 커뮤니티1) 청정원 홈페이지2) 인터넷 네이버 ‘건강한 프러포즈’ 카페3) 청정원 미니홈피4. 청정원의 IMC 활동에서 얻을 수 있는 implication5. 결론종합식품브랜드 ‘청정원’ 마케팅전략 및 커뮤니케이션전략1.

  • 현대광고와카피전략3공통 광고의소비자 미치는여러가지요인 크리에이티브creative 측면 시각화방법 카피copy창작 FCB모델 카피라이팅copywriting 설명하시오00
  • 의 동향을 상징하는 키워드는 통합(Integration)과 수렴(Convergence)이라는 말이다. 광고산업을 구성하고 있는 諸주체라고 할 수 있는 광고주와 광고대행사, 그리고 매체사 등에서 모두 이런 통합과 수렴의 현상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런 움직임은 향후 광고현상에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밖에 없으며 결국 필연적으로 전체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은 물론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반영되게 마련이다. 효과적인 광고전략에는 반드시 소비자 이익이나

  • 광고의 의미와 역사
  • 광고의 의미와 역사광고론목차1. 광고의 의미와 정의2. 광고의 종류와 현황3. 광고의 역사(1) 우리나라 광고의 역사(2) 미국 광고의 역사1. 광고의 의미와 정의★ 광고의 정의광고란 무엇인가? 요즘 광고라는 의미 자체가 흔들리고 있다. 광고업계 에서는 광고라는 말 대신에 커뮤니케이션 또는 IMC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즉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라는 용어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 IMC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전략적인 역할을 비교, 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