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마케팅] 유니클로 7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초창기의 유니클로

Ⅱ. 7P를 통해 본 유니클로의 전략

Ⅲ. 현재의 유니클로

Ⅳ. 시사점

본문내용
Ⅰ. 초창기의 유니클로

1984년 6월, 일본의 야마구치현에서 “맨즈샵 OS"라는 이름으로 남성 중심 의류를 취급하던 오고리 상사가 히로시마시 츄구 후쿠로마치에 유니섹스 캐주얼 의류점 "UNIQUE CLOTHING WAREHOUSE"를 연 것이 UNIQLO의 시초이다.



1호점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사실 유니클로의 영어철자는 UNI-CLO였다. UNIQUE와 CLOTHING에서 앞부분만 떼어내서 합친 이름이다. 그런데 왜 이게 UNI-QLO가 되었을까?
1988년 홍콩에 현지법인을 세울 당시, 회사 등기 서류에 UNI-CLO로 써야할 것을 UNI-QLO로 오타를 내서 제출하고 만 것이다. 그 뒤로 UNI-CLO는 UNI-QLO로 바뀌어 상표 등록이 이루어졌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품질경영] 유니클로 UNIQLO 기업시스템, 성과와 전략
  • 7PPhysicalEvidencePricePromotion깔끔한 내, 외부종업원 복장소비자 편의성 고려SPA을 통한 저비용고품질 실현가격 경쟁력을 낳는 요인과 소재 개발자산을 되도록 보유하지 않고 아웃소싱으로 높은 자본효율을 실현Designer Invitation ProjectUT(T-shirts Project)UNIQLO SYSTEM7PPlace현재 25개 매장매장의 위치 : 백화점, 시내 중심가, 단일층, 복층구조로 건축중간상이 없는 형태UNIQLO 전략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패션회사

  • [마케팅] 룩 옵티컬 LOOK OPTICAL 서비스 마케팅
  • REPORT< 목차 >Ⅰ. 서론 1. 기업 선정동기 : 안경시장의 돌풍의 핵 ‘룩옵티컬’ 2. 기업 소개 ․1) 역사 2) 기업철학 및 미션과 비전 3) 매장현황 4) 프랜차이즈 사업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전문팀의 운영5) 공급 브랜드Ⅱ. 본론 1. 안경시장의 현황 2. 룩옵티컬의 마케팅 전략 1) 서비스 마케팅2) 스타 마케팅3) 가격 마케팅3. 다른 업체와의 비교 4. SWOT분석 5. STP전략 6. 7P 분석 7. 서비스 마케팅 2) CSM 전략

  • [마케팅] 유니클로의 성공사례
  • 서비스People1.고객관계관리2.점장후보자 육성과정Phycial Evidence1. 깔끔한 내,외부2. 종업원 복장3. 소비자 편의성 고려PricePromotionPlace1.현재 25개 매장(백화점7곳 로드샵13곳 마트5곳)2.매장의 위치 백화점이나 시내 중심가에 위치 로드샵의 경우 단일층이 아닌 복층구조로 건축3.중간상이 없는 형태소품종 대량생산고품질 저가격4. 유니클로 마케팅의 장점과 단점유니클로 마케팅의 장점과 단점*추가 생산 재고 없음재고상품의 1+1정책매장의

  • 유니클로,유니클로마케팅,유니클로분석,유니클로기업분석,유니클로환경분석,유니클로동향,유니클로마케팅성공사례,UNIQLO,유니클로7P
  • 유니클로의 마케팅 목표Ⅱ. 7P를 통해 본 유니클로의 전략1. 유니클로의 제품 (Product)일본에서 시작해서 한국에 이르기까지 싸고 세련된 패션으로 유니클로(Uniqlo)라는 브랜드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일본인들은 아직도 때와 장소, 행사의 성격에 따라 옷을 입는 데 매우 조심스러워 한다. 특히 공무원들은 캐주얼을 꺼려하고 있는데 이러한 사회 분위기 속에서 저가 캐주얼이 성장할 기회는 더더욱 없었다.그런 가운데 유니클로라는 캐주

  • 두타해외진출전략,동대문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과 맞추어 설정한다.   4.3.3.뉴욕 SPA의 마케팅 전략 7P MIXPriceProductPlacepromotion1.생산부분을 미국이 아닌 곳에서 out sourcing함으로써 생산단가를 줄임.2.지불 시스템-가격 정찰제 실시1.핵심 서비스 – 의류와 액세서리, 가방, 신발 등의 패션 잡화 1.1.다양한 상품계열을 구비한 멀티/셀렉/컨셉샵의 구성.1.2.상품의 품질.-디자인: 일정 수준 이상의 매출을 내고 있는 상품의 디자인 혹은 두타 측의 MD가 발탁한 디자인.-소재: 가격 대비 고급 원단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