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남성복 의류 시장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남성복 시장 현황
2.브랜드별 현황
3.남성 정장 – 4P
4.남성 정장 시장 분석
- 본문내용
-
제일모직
-업계 1위의 위엄
-튼튼한 기업력을 바탕으로 한 품목의 다양함
-높은 고객 충성도
-고급스러운 이미지
-고급스러운 이미지 부각으로
합리적이지 못한 가격대
-백화점 이외의 시장이 취약
-젊은 층의 고객이 쉽게 접근
하지 못함
-가두점 및 아울렛의 영역 확보
-젊은 층이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캐주얼의 신장
-합리적인 가격대 제안
-가두점 및 아울렛의 경쟁 심화
-신규 브랜드의 시장 진입
-저가 마케팅으로 인한 위험성 증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