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남성복 의류 시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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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남성복 시장 현황
2.브랜드별 현황
3.남성 정장 – 4P
4.남성 정장 시장 분석
본문내용
제일모직
-업계 1위의 위엄
-튼튼한 기업력을 바탕으로 한 품목의 다양함
-높은 고객 충성도
-고급스러운 이미지

-고급스러운 이미지 부각으로
합리적이지 못한 가격대
-백화점 이외의 시장이 취약
-젊은 층의 고객이 쉽게 접근
하지 못함

-가두점 및 아울렛의 영역 확보
-젊은 층이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캐주얼의 신장
-합리적인 가격대 제안

-가두점 및 아울렛의 경쟁 심화
-신규 브랜드의 시장 진입
-저가 마케팅으로 인한 위험성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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