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데이트코스 맞춤형 컨설팅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

1-1. 회사연혁
1-2. 조직도

2. 사업기초분석

2-1. 사업개요
2-2. 경쟁자 분석
2-3. STP 전략

3. 마케팅 계획

3-1. Product
3-2. Price
3-3. Place
3-4. Promotion

4. 재무계획

4-1. 매출계획
4-2. 비용예상
본문내용
2-1. 사업개요

데이트코스 전문 사이트 Dater는 고객들에게 각종 유, 무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익을 꾀하고, 온라인 상에서의 주
수입원인 광고, 제휴를 통해 수익을 창출한다.

유료서비스인 데이트코스 맞춤형 컨설팅의 경우, 온라인 상
회원들 간의 데이트코스 공유에서 얻어지는 정보와 자사의
제휴 업체를 고려하여 데이트코스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과정에서 고객이 더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
코스 예약 서비스, 이벤트 서비스, 대중 교통 정보 제공 등의
서비스 또한 제공하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데이트 룸카페(셀프 요리방컨셉) 창업 사업계획서
  • 데이트 코스로 새로운 것을 원하는 연인 층이 급증하고 있다.약점 (W)직접 해먹어야 하기 떄문에 단시간에 이용하기 어렵다. 요리에 대한 흥미가 기본적으로 필요하다.위협요인 (T)1.이벤트성에만 국한되어 상시적 운영이 힘들 수 있다.2.고객층 확보가 힘들다.3.유사 점포가 많이 생길 위험이 있다.www.company.com*3.1 SWOT분석Reciper강점 (S)새로운 이벤트로 희소성이 있으며, 레시피의 다양성, 새로움을 바탕으로 타 음식점에 비해 다양한 욕구를 충족

  • [사업계획서] 20대와 30대의 젊은 커플위한 커플포털 쇼핑몰
  • 사업 내 마련되어있는 다른 상품과 연계된 팩키지 상품도 이 범주 안에 들어갑니다. 사업 분석(Business Analysis)HOW TO? (Market Strategy)-영화나 드라마에서 밖에 볼 수 없는 시츄에이션! 당신에게 선물해 드립니다.1. Value Proposition-Why should the customer buy from you?여자의 로망+ 남자의 로망데이트의 쇼핑화 = 이색 데이트 <- 기업을 통해 일반화잘 알려지지 않은 데이트마케팅, 데이트 컨설팅 만이 아닌 그것의 상품화하는 아이디어로 데이트 코스 상품화라는

  • [사업계획서] 데이트코스알선 및 1대1 맞춤서비스
  • contents산업 분석 회사 미션비즈니스 모델경쟁사 탐색시장 분석경쟁사 분석운영 분석재무 제표추진 일정회 사 명 : 히 치 (사업아이템 : 데이트코스알선 및 1:1 맞춤서비스)NO.1 산업분석먼저, 우리는 자사인 ‘히치’가 인터넷 온라인상에서는 어떻게 분류되는지를 알아보았다. 가장 큰 카테고리로 ‘온라인 중개업’ 을 찾을 수 있다. ‘온라인 중개업’ 중에서도 ‘온라인 데이트 중개’ 라고 볼 수 있다. ② 다음으로, 인터넷 사이트에 대한

  • [사업계획서] 연예정보 포탈서비스
  • 사업의 기본적인 목표이다. 타 기업들과 다른, 가치 있고 유용한 연애 데이트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중심으로 점차 그 범위를 확장하려 전반적인 연애 관련 정보를 제공하며, 이를 통하여 확보된 고객을 바탕으로 제휴 기업의 광고를 연계하여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또한 이외에도 각종 상품과 이벤트를 기획하는 등, 다양한 부가적 활동과 수익 모델을 통하여 매출을 극대화하는 전략을 수립한다.Target Market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찾는 20~30대의 젊은

  • [사업계획서] 웨딩컨설팅 사업계획서
  • 사업이 만족할 만한 수준에 이르게 되면 전주지역을 분할하여 곳곳에 지점을 두어 그 지점이 관할하는 구역의 특색이나 강점들로 포지셔닝하여 기업을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지점과 인접한 전주시 외 지역까지도 관리 할 수 있도록 한다.나. 인력수급(1) 대표이사회사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을 통제 (2) 컨설팅 메니저- 1명업무에 대한 전체적인 책임자일정 관리 및 거래 업체 관리, 고객관리(3)외부업체 관리 및 현장직원- 4명협력업체관리, 예식 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