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비즈니스를 읽고 줄거리 요약 및 감상문, 느낀점, 나의소감, 나의견해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5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hapter.1 천하 통일 : 페이스북의 역사와 진화
-Chapter. 2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진화하는 페이지
-Chapter. 3 페이지의 원리와 마케팅 응용전략
-Chapter. 4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만든다
-Chapter. 5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운영한다 (전략편)
-Chapter. 6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운영한다 (실전편)
-Chapter. 7 페이스북 페이지, 이렇게 알린다
-Chapter. 8 페이지 마케팅, 이렇게 한다
-Chapter. 9 페이지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10가지 팁
- “페이스북 비즈니스”를 읽고 나서.,,,,
본문내용

·개인이 자신의 전문 지식이나 정보 등을 올려서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스스로 브랜딩하는 도구로 활용하는 사례.
ex) 상담요청이 많은 직종이나 자신이 보유한 전문지식 이나 기술이 도움이 될만한 직종에 있는 사람들이 활용

·프리랜서, 작가의 포트폴리오 전시 매체로 활용하는 사례.
ex) 미술인이나 직업작가들의 경우 자신의 작품이나 포트폴리오를 소개하고 새로운 작업을 의뢰 받는 등 온라인 전시매체로 활용.

·소상공인의 지역비즈니스 홈페이지 대용으로 활용하는 사례.
ex) 생산량을 늘릴 수 없는 소규모 생산자인 경우에 단골 손님 확보로 연간 생산량을 안정적으로 판매하는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켓3 레포트
  • 점점 더 빨라질 것이다. 단언컨대 기업을 포함해, 생존과 번영을 모색하는 모든 이들은 공동창조와 협력이라는 키워드를 그 중심에 놓지 않고는 이 변화를 헤쳐 나갈 수 없다. 누가 그런 네트워크와 공존하며 협력하는 법을 가장 빨리 배우느냐에 따라, 향후의 비즈니스 지도가 뒤바뀔 것이다.변화의 속도는 이제 그와 관련된 학문이나 학설 등이 따라가기 벅찰 만큼의 속도로 빨라졌다. 그만큼 예측하기가 어려워졌다는 뜻일 것이다. 마켓3.0 이후의

  • 독서활동상황기록 기재 예시문 모음
  • 감상문을 씀. 22. (1학기) 작품의 내용 파악이 빠르고 어떤 주제이든 자유롭게 풀어나가는 순발력이 돋보임. ‘유림(이인호)’을 읽고 공자의 생애 및 사상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동물농장(조지오웰)’을 통해 마르크스의 철학 사상에 대한 관심과 의문을 드러냄.23. (1학기) ‘네 멋대로 해라(김현진)’, ‘고딩의 교실 이야기(주세환)’, ‘교실 이데아(최병화)’ 같은 학교와 교육 현실의 문제점을 다룬 책을 흥미롭게 읽음. 자신들의 이야기

  • (18년도)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레포트
  • 나 개인에 대한 이미지를 보호하고 차별화시키기 위해 이미지관리 pr(쟁점관리 pr, 위기관리 pr), 이미지 커뮤니케이션(경청, 대화, 설득, 토론, 인간관계)에 대한 전략과 기술을 학습할 필요성이 있다.쟁점관리 pr조직이나 개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요인들(사건, 트렌드, 조건)을 사전에 발견해 대응해나가는 pr전략쟁점관리가 왜 중요한가?불확실한 사회에서 위협과 기회를 발견하여 대처위기 예방차원에서 스테이크홀더(이해관계공중)분석을

  • 2018년 1학기 kcu 이미지관리와 커뮤니케이션 A+자료 입니다
  • 나 개인에 대한 이미지를 보호하고 차별화시키기 위해 이미지관리 PR(쟁점관리 PR, 위기관리PR), 이미지 커뮤니케이션(경청, 대화 설득, 토론, 인간관계)에 대한 전략과 학습할 필요성이 있다.◀쟁점관리 PR조직이나 개인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요인들(사건, 트렌드, 조건)을 사전에 발견해 대응해 나가는 PR 전략- 쟁점관리가 왜 중요한가?불확실한 사회에서 위협과 기회를 발견하여 대처 위기 예방차원에서 스테이크홀더(이해관계공중)분석을 통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나 제공해야 하는지 적정선을 찾았다. 게다가 위워크 회원들은 대부분 사업자고, 평판을 매우 신경 쓴다. 자신이 위워크라는 공동체의 일부라고 항상 인지하고 있다. 무료 커피나 맥주 때문에 파산할 일은 없을 것 같다(웃음).”< 전 세계 공유 사무실 숫자 및 이용자 >―위워크의 비즈니스 모델은 공유 경제 선두 기업으로 불리는 에어비앤비와 닮은 점이 많아 보인다.“많은 면에서 비슷하다. 에어비앤비는 항상 고객 경험에 가치를 두는데, 우리도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