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마케팅 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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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광고론 마케팅
좀 더 업그레이드하여 자료를 보완하여,
과제물을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1.워더걸스와 함께하는 Happy Christmas
3.매일우유^^
4.Hera-Age Away(신제품
5.Hite beer
6.야쿠르트사(社)의 ‘왕뚜껑’ 컵라면
6.Tous Les Jours Christmas (구혜선&Rain

본문내용
- 광고유형 : 제품의 특징을 살린 ‘유머광고’
-사용매체 : TV광고
- 광고대상 : 전 연령대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라면의 특성상 전 연령대가 대상이다. 그러나 왕뚜껑의 여러광고 중에는 학생을 초점으로 광고한 예도 있으나 내용은 전 연령대가 느낄 수 있는 유머코드였다.
-지역범위 : 이 광고는 국내 전국을 범위로 하여 방영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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