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인 STP전략사례 딤채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4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성공적인 STP전략사례 딤채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목차


1. STP전략의 도입계기
2. STP의 개념
3. 딤채 소개
4. 딤채의 성공적인 STP전략
5. 딤채의 STP전략과 관련한 마케팅
6. 출처(참고 사이트)


본문내용
한 회사가 성공하는 과정에서 그 회사의 대표이사의 경영철학과 윤리성, 회사를 성공시키고자하는 강한 집념, 그리고 직원과의 화합이 바탕으로 하여야 할 것이다.
똑같은 제품이라도 마케팅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제품의 성공과 실패가 좌우된다고 볼 수 있다. 그만큼 마케팅은 그 제품의 판매와 매출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마케팅은 기업이 제품 또는 서비스를 고객을 향해 유통시키는 데 관계된 일련의 체계적 시장지향활동을 말한다. 기업은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 그러므로 특정시장을 정해서 그 시장에서 바라고, 자사가 성공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세분시장을 선택하게 된다.
즉 ‘대량 마케팅’에서 ‘표적시장 마케팅’으로 이동한 것을 의미한다. 기업은 이렇게 마케팅 노력을 분산시키는 대신 그들이 가장 잘 만들 수 있는 가치에 더 많은 관심과 욕구를 보이는 구매자에게 초점을 맞춰 비용대비 수익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전략을 구사하게 된다. 그리고 이런 기업의 마케팅전략의 대표적인 것이 바로 이 STP전략이다
참고문헌
- http://www.winiamando.com
- http://www.dimchae.com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91501301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공적인 STP전략 클린앤클리어 Clean&Clear분석과 전망0k
  • 전략이다. 제품의 전반적인 이미지를 깨끗함과 투명함에 포커스를 두고 광고를 풀어나가서 시청자들로 하여금 제품을 통해 자신도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다는 기대감을 심어 준다. 광고의 이미지와 더불어 모델의 원래 이미지 또한 맑고 투명한 이미지를 가진 모델을 선정함으로써 제품의 깨끗한 이미지를 더하고 있다.CF속 구호클린앤클리어는 “깨끗하게! 맑게! 자신 있게!” 라는 광고카피를 광고 말미에 다년간 꾸준히 내새워 소비자들로 하여

  • 애플사의 STP전략 성공사례0k
  • STP 전략이란?기업은 모든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다. 그러므로 특정시장을 정해서 그 시장에서 바라고, 자사가 성공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세분시장을 선택하게 된다. 즉 ‘대량 마케팅’에서 ‘표적시장 마케팅’으로 이동한 것을 의미한다. 기업은 이렇게 마케팅 노력을 분산시키는 대신 그들이 가장 잘 만들 수 있는 가치에 더 많은 관심과 욕구를 보이는 구매자에게 초점을 맞춰 비용대비 수익을 높일 수 있는

  • 오리온 초코파이의 STP 전략 사례0K
  • STP 전략을 소개하고자한다. 초코파이는 중국, 러시아, 동남아시아 등 여러나라에 진출 해있는 세계적인 과자이다. 그 중 중국을 선정하여서 우리조는 조사하였다.1) Segmentation중국시장은 한국과 같은 단일 시장의 개념보다는 EU시장처럼 복수시장으로 이해해야 한다. 이는 중국이 갖고 있는 세계 최대의 13억의 인구와 광대한 영토, 이로 인해 비롯되는 각종 사회, 문화적인 다양성에 기인한다. 특히 지역적인 차별성을 두고 경제 발전을 도모한 중국을

  • 위니아 딤채 마케팅 분석
  • 제 목 : 김장독을 집으로.목 차제 Ⅰ장 서론1. 연구 동기 및 선정이유2. 연구 방법제 Ⅱ 장 본론1. 기업 소개2. ‘딤채’소개3. 외부 환경분석 4. SWOT 분석5. STP 분석6. 4P 7. 성공전략 및 향후 방향제 Ⅲ 장 제언 및 조사후기1. 제언2. 조사후기제 Ⅰ장 서론1. 연구 동기 및 선정이유위니아만도 딤채이번 마케팅 성공 사례 조사로 우리 2조 “독수리 9남매”는 대한민국 김치냉장고 판매랑 부동의 1위 ‘딤채’를 조사하게 되었다. 가전업계의 다윗이

  • [마케팅]`딤채` 마케팅전략사례
  • 딤채 소문 만들기에 나섰다. 2백명의 고객 평가단을 모집, 딤채를 무료로 나누어 주었다. 그리고 3개월 간 사용한 후 절반 값에 사든지 아니면 반환하도록 했다. 결과는 한 명도 빠짐 없는 구입이었다. 이 고객 평가단은 친지에게 괜찮은 제품이라고 얘기 했다. 철저하게 구전에 의존한 마케팅 전략은 성공적이었다. 200명의 품질평가단을 통한 입소문과 대형백화점주부문화센터를 돌며 시행한 판촉전 등은 통상 이루어지는 대대적인 광고 공세와는 판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