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유람선 역사, 유래,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사업, 성공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 목차
-
목 차
Ⅰ. 한강유람선의 소개
Ⅱ. 한강유람선 현황
Ⅲ. 설문 통계
Ⅳ. 결론
Ⅴ. 후기
Ⅵ. 설문지 첨부
- 본문내용
-
Ⅰ. 한강 유람선의 소개
1. 들어가며
황포돛배 유람선은 파주시 적성면 두지리 두지나루에서 출발한다. 두지나루터에서 출발한 유람선에서 보는 풍광은 그야말로 한 폭의 수채화 같다. 광목을 누런 황토물에 물들여 만든 12m의 대형 황포가 강바람에 한껏 부풀어 오른다. 푸르디푸른 임진강물에 물결이 일면 보는 이는 어느새 넋을 빼앗긴다. 특히 20m높이의 60만 년 전 현무암 수직절벽인 임진적벽도 가까이서 볼 수 있는데 이는 임진8경의 으뜸. 크고 작은 검붉은 돌기들의 형태가 장관을 이루는데 파주 출신의 조선시대 문장가 허목 선생의 글씨도 새겨져있다. 이 외에도 1.21일 북한군 김신조 휘하 30명이 청와대를 습격하기 위해 철책선을 뚫고 침입한 현장인 김신조 침투로와 승전전망대, 남방한계선과 경순왕릉을 관람할 수 있다. 배는 두지나루에서 고랑포 여울까지 40분이 소요되는 짧은 유람이다. 바로 고랑포 여울에서 배가 회항하게 되는데, 배를 내려 3km만 더 가면 꿈에 그리던 북녘 땅. 북한 땅이 바로 우리 곁에 있다는 사실이 실감나는 순간이다. 이렇게 한강 유람선은 서울의 관광명소로써 우리들 곁에 친근하게 다가와 있고 그래서 우리 조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한강유람선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서 한강유람선의 한국 대표 관광 상품으로서 가능성을 엿보자고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