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강 유람선 역사, 유래, 마케팅 전략, 경영 전략, 사업, 성공전략, 변화,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한강유람선의 소개


Ⅱ. 한강유람선 현황


Ⅲ. 설문 통계


Ⅳ. 결론


Ⅴ. 후기


Ⅵ. 설문지 첨부

본문내용
Ⅰ. 한강 유람선의 소개

1. 들어가며

황포돛배 유람선은 파주시 적성면 두지리 두지나루에서 출발한다. 두지나루터에서 출발한 유람선에서 보는 풍광은 그야말로 한 폭의 수채화 같다. 광목을 누런 황토물에 물들여 만든 12m의 대형 황포가 강바람에 한껏 부풀어 오른다. 푸르디푸른 임진강물에 물결이 일면 보는 이는 어느새 넋을 빼앗긴다. 특히 20m높이의 60만 년 전 현무암 수직절벽인 임진적벽도 가까이서 볼 수 있는데 이는 임진8경의 으뜸. 크고 작은 검붉은 돌기들의 형태가 장관을 이루는데 파주 출신의 조선시대 문장가 허목 선생의 글씨도 새겨져있다. 이 외에도 1.21일 북한군 김신조 휘하 30명이 청와대를 습격하기 위해 철책선을 뚫고 침입한 현장인 김신조 침투로와 승전전망대, 남방한계선과 경순왕릉을 관람할 수 있다. 배는 두지나루에서 고랑포 여울까지 40분이 소요되는 짧은 유람이다. 바로 고랑포 여울에서 배가 회항하게 되는데, 배를 내려 3km만 더 가면 꿈에 그리던 북녘 땅. 북한 땅이 바로 우리 곁에 있다는 사실이 실감나는 순간이다. 이렇게 한강 유람선은 서울의 관광명소로써 우리들 곁에 친근하게 다가와 있고 그래서 우리 조는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한강유람선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해결방안을 제시함으로서 한강유람선의 한국 대표 관광 상품으로서 가능성을 엿보자고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콘텐츠의 이해와 발전
  • 역사(1) 프랜차이즈의 태동(2) 프랜차이즈의 발전(3) 국내외 프랜차이즈 현황9.3.2. 프랜차이즈 형태에 의한 분류 919.3.3. 프랜차이즈 체인 형태에 따른 분류 919.3.4. 프랜차이즈의 장점 단점 921.장점2.단점9.3.5. 프랜차이즈 성공을 위한 요건 939.3.6.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자들의 역할,

  • 2021년 사회복지직면접대비200문 200답(2021.5월제작)
  • 역할을 한다는 점이 저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그것은 평소의 제 성격이 원만한 대인관계를 유지하면서 내것보다는 타인의 것을 조금 더 그리고 이해가 대립되는 상황을 원만하게 조정하여 같이 더불어 끌고 가려는 생활태도가 공무원의 봉사정신과 조정자의 역할과 많이 부합되어 제가 공직에 필요한 존재라는 확신을 같게 되었습니다.답 변 4. ⇒ 저는 대학교 까지 전공을 살려 대기업이나 좋은 직장에취업한다는 목표밖에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 독후감 176권 638Page (서평,독후감상문,독후감 모음)
  • 나오는 사상들에 대한 개인적 평가8. 서평1. 자유론 책 소개존 스튜어트 밀의 자유론은 자유의 중요성과 그 한계에 대해 논한 책으로써 사회적 간섭으로부터 개인적인 자유의 권리와 그 자유에 대한 의미가 변화한 과정을 역사적 관점에서 살펴본 책이다.“자유론”은 존 스튜어트 밀과 그의 부인이 합작하며 집필한 작품으로서 자신이 집필한 어느 책보다도 오랜 생명을 가질 것이라고 말할 정도로 근대자유주의와 민주주의에 대한 위대한 고전으로

  • 경영혁신의 개념, 기법, 특징, 역사, 유래, 경영혁신, 성공 사례, 현황, 유형, 문제점, 해결 방안, 경영,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경영혁신은 새로운 제품이나 서비스, 새로운 생산 공정기술, 새로운 구조나 관리 시스템, 조직구성원을 변화시키는 새로운 계획이나 프로그램을 의도적으로 실행함으로써 기업의 중요한 부분을 본질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의미한다.요약 : 기술혁신에 수반하여 필연적으로 일어나는 경영상의 전반적인 혁신. 2. 경영혁신 기법의 특징경영혁신 기법에는 경험곡선, 품질관리, 전략사업단위, 기업문화와 최근에 도입된 리스트럭처링, 다운사이징, 벤치

  • SWOT 분석의 유래, 정의, 특징, 현황, 사례, 마케팅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사람들에게 큰 기회시장이 열리고 있는 것이고, 이러한 사람들이 늘수록 회사엔 다양한 기회가 생겨날 것이다. 5. 위협(threat)앱을 쉽게 만드는 장면을 보여준다고 하며 그리고 인식 시킨다 하여도 사람들은 잘 믿지 않는다. 실제로 앱을 만들고 구동시켜도 ‘그게 가능해요?’라고 반문하는 경우를 받는다. 또 아직 사용하는 사람들의 수가 적어, 공유가 되고 있지 않는 것이 하나 더 있다. 매순간 빠르게 변화하는 시장 환경 또한 위협이 될 수 있겠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