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아이디어 창조, 선별, 캐릭터 컨셉, 개발, 디자인, 전개매체, 수단 선정, 캐릭터 전개,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들어가며


1.아이디어의 창조 및 선별


2.캐릭터 컨셉의 개발


3.캐릭터 디자인


4.전개매체 및 수단의 선정.


5.캐릭터 전개의 평가 및 관리




본문내용
들어가며

우리는 현실을 보는 패러다임뿐만 아니라 시장에 대한 패러다임을 먼저 바꿔야 한다.보는 눈이 먼저 변화되지 않는 한 , 다른 절차와 방식이 아무리 철저하고 정교하더라도 그것은 오래 가지 못하고 곧 쇠퇴하고 만다. 마케팅 전략의 핵심사항이라고 할 수 있는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택 및 포지셔닝 전략 등이 있다.
큰 시장은 작은 데서부터 시작한다. 이러한 현상은 앞으로도 중요한 사고의 중심축을 이룰 것이다. 평균시장을 겨냥한 마케팅이 얼마나 위험한가를 환기시킬 수 있다.
또 마케팅 환경이 중요한데 이 마케팅환경은 마케팅 환경을 감지하고 대응한다는 것은 그 자체가 전략적인 사고를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마케팅은 우리 생활의 가장 중요한 필수품이라고 생각한다. 우리가 살아가는데 여러 가지 일이 있을 수 있다. 만약 나의 경우 아르바이트를 한다면 마트에서 일을 할 수도 있고 마케팅 관련 직종에서 일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용어 정리Ⅰ. Contents 1. 퓨전 마케팅 2. 블랙 마케팅 3. 장소 마케팅 4. 성인 마케팅 5. 온라인게임 마케팅 6. 이색캐릭터 마케팅 7. 아바타 마케팅 8. 용어 마케팅 9. 주얼리 마케팅Ⅱ. Cost 1. 단수 마케팅 2. 렌탈 마케팅 3.포인트 마케팅 4. 1+1 마케팅 5. 공짜 마케팅Ⅲ. Communication 1. 프로슈머 마케팅 2. 매복 마케팅 3. 대의 마케팅 4. 윤리 마케팅 5. 버즈 마케팅 6. 경품 마케팅 7. 게릴라 마케팅 8. 감성 마케팅 9. R 마케팅 10. 패밀리 마케팅 11. 페르

  • [국제마케팅론]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요인들은 무엇일까? iRiver의 성공마케팅 전략마케팅 전략내 용DESIGN BY INNO전략적파트너인 이노디자인에 의해 탄생된 패션 액세서리 컨셉의 디자인The Best Functionality90년대 후반부터의 인터넷열풍과 초고속망의 도입으로 인한환경적 변화와 고객요구에 발빠르게 대응Friendly CustomerService일방향의 광고 메시지가 아닌, 진정으로 고객과 계속 대화하는 구전 마케팅을 추구했다.iRiver Customer Evangelists아이리버를 발전시키고 홍보하는 첨병으로서,

  • [벤처창업론]외식업(중식 패밀리레스토랑)창업계획서
  • 분석한 결과, 봉천 상권이 신촌, 대학로 등과 비교해서 상당한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였다.따라서 우리는 지금까지의 분석을 바탕으로 하여 Chime의 창업 지역을 최종적으로 봉천 상권으로 결정하였다. 이후에 좀더 구체적인 조사가 필요하겠지만, 일단은 봉천 상권 내에서도 접근성이 높은 서울대입구역에서 관악구청으로 들어오는 길목에 최적지를 찾아 입지를 확정할 계획이다.4. 제품 소개4.1 메뉴 계획4.1.1 메뉴 구성 전략차이

  • 광고학(기말) 레포트
  • 마케팅 전쟁에서 많이 등장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 역시 소비자들은 모은 힘이 있다는 점에서 과거와 같다고 할 수 있다.2. 바디카피의 5원칙은 통일성,흥미성,단순성,강조성,설등성이 있는데 이것을 잘 활용하면 효과적인 바디카피를 만들 수 있다.제 25강 카피전략과 매체별 사례학습목표강의를 통해 효과적인 광고카피의 작성방법을 이해할 수 있다. 카피의 ABC를 알 수 있으며카피플랫폼과 카피포멧의 개념을 활용해, 카피의 실제로 활용할

  •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산업의 정책 현황과 사례분석 및 발전방안
  • 성공사례를 분석하여 시사점을 도출한 후 이에 대한 발전방안을 모색해 보고자한다.Ⅱ. 애니메이션 산업의 특성 및 구조1. 애니메이션 산업의 특성21세기 정보화 사회로 진입하면서 문화산업은 우리나라의 문화예술의 발전과 경제 성장, 그리고 사회 발전을 이끌어가는 핵심 요소이다. 문화산업은 그 자체적으로 경제적 부를 창출하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써 국가의 정책과제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산업은 하나의 작품으로 다양한 매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