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펠 냉장고 마케팅 성공사례, 성공요인, 성공전략, 경영전략, 마케팅 전략, 4P전략, 변화, 특징, 현황, 흐름, 관리, 시사점, 나아갈 방향,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 론
- 연 혁
본 론
1. 상황분석
- 소비자분석
- 경쟁자분석
- 자사브랜드분석
2. 브랜드아이덴티티의 결정
- 핵심아이덴티티
- 확장아이덴티티

3. 브랜드아이덴티티 구현
- 브랜드명, 로고, 슬로건
제품, 점포
4. 브랜드포지션의 결정
- 기능적편익
- 정서적편익
- 상징적편익
5. 마케팅프로그램 믹스의 개발
- 4P분석 및 IMC개발 및 실행
결 론
1. 마케팅성과
- 기업측면
- 고객측면
본문내용
삼성전자는 97년 당시 냉장고시장에서 양적으로는 42%의 마켓쉐어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초대형 프리미엄급 냉장고 시장에서는 94~98%를 GE나 Whirpool이 차지하고 있었다. 변화하는 시장상황과 소비자들의 욕구만족을 위해 국내 최초로 초대형 프리미엄급 냉장고인 Zipel을 출시하였다. 이후 국내 양문형 시장을 석권하고 출시 6년만인 지난 8월에 지펠 100만대 생산돌파 행사를 가졌다. 지펠은 국내뿐아니라 유럽, 미국, 중국, 일본, 아프리카 등에도 진출하여 인기를 끌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전략.45(6) 스타벅스의 성공요인.48(7)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481.3 마케팅 성공 사례의 시사점 492.1

  • 기업사례분석 - 정식품 베지밀(SWOT분석)
  • -목 차-Ⅰ. 서론 - team name- team spritⅡ. 마케팅 환경분석1. 기업사명문 : 사업에 대한 정의 등2. 경영목표3. 경영전략 : 사업구조 분석 등4. 내부역량분석Ⅲ. 마케팅 관리분석1. 전략적 지향점- 고객욕구분석- 마케팅 관리 목표- STP (시장 세분화, 목표, 위치화 )2. 경쟁현황3. 마케팅 Mix - 4P (Project, Place, Price, Promotion)Ⅳ. 마케팅 관리 과정 평가 및 충고1. 전략에 대한 평가 : 주요 성공/실패 요인 분석 및 평가2. 미래 예측 / 전망3. 종합평가 : 시사점

  • [A+ 마케팅] 삼성전자 갤럭시노트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스마트폰시장환경분석, 향후 전망 및 발전방향
  •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발전과정- 조직체계, 주요 연혁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 삼성전자 세계시장 점유율본론. Chapter 3 -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본론. Chapter 4 - 경쟁업체 iPhone 4S 비교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 단점 및 문제점 분석- 갤럭시, 아이폰 비교분석결론 - 향후 전망 / 나아갈 방향- 성공비결, 성공요인

  • [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HWP)
  • 경영전략을 마케팅과 관련하여 조사를 해서 왜 1위가 되었는지, 그리고 이를 앞으로 어떻게 유지시켜 나갈 것인가에 대한 것이었다. 우리들은 여러 브랜드들을 검토하던 중 횡성한우, 메가스터디, SECOM, 아웃백 정도로 좁혀진 가운데 교수님께 직접 전화를 걸어 어떤 주제를 선정하면 좋을지 여쭤 보았다. 교수님께서는 1위인 SECOM을 파헤치기보다는 캡스를 중심으로 SECOM과의 대결구도를 분석하며 우리가 캡스 경영자의 입장에서 국내 방범보안서비스분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 마케팅
  • 『글로벌마케팅』- 삼성전자와 하이얼의 생활가전분야를 중심으로 -◈ 목 차 ◈▪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2. 기업 선정 동기▪본론1. 삼성전자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2. 하이얼(Haier)1) 기업소개2) 마케팅 환경분석3) 마케팅 성공전략3. 삼성전자와 하이얼(Haier)1) 마케팅 성공전략 비교분석▪결론1. 시사점참고문헌▪서론1. 마케팅의 정의 및 특성우리는 생활주변에서 항상 마케팅을 경험하고 있고 또 마케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