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쌈을 이용한 창업성공사례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시장현황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1. 선정 이유
2. SWOT분석
3. STP
4. 4P
- 본문내용
-
Ⅰ. 선정 이유
1. 놀부보쌈의 스시화
기존의 한식당에서 먹을 수 있었던 일반적인 보쌈을 특화하고, 잠재고객을 흡수하기 위하여 간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스시보쌈(가명)을 take-out화 하고자 한다. ‘스시보쌈’이란 그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순간적으로 떠올릴 수 있듯이 일본의 ‘스시’를 한국화한 제품이다.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제시하겠지만, ‘스시보쌈’은 스시처럼 한 입에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보쌈을 작고, 예쁘게 만들어서 먹는 이의 편의성과 미적 감각까지 충족시킬 수 있다. 조리방식은 스시와 거의 동일하다. 알맞게 빚은 밥과 맛있게 익은 돼지고기 사이에 보쌈과 함께 먹는 양념장과 깻잎, 상추, 마늘 따위의 선택적 재료를 첨가하여 나물로 묶어 스시 모양과 동일하게 만드는 것이다. ‘스시보쌈’은 스시를 먹기에는 가격적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에게는 대체음식화 될 수 있고, 스시를 모방한 아이디어에 위트를 느낄 고객들에게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작은 음식을 섭취하면서 많은 영양분을 획득하고자 하는 웰빙족에게는 한국적 전통 웰빙 음식으로 다가 갈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주식회사
- 미래형 최고경영자(CEO)
- [ESG 경영] ESG의 정의와 개념 및 ESG 경영의 중요성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A+) [소비자심리학] 2주차에서 행동적 학습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행동적 학습이론을 통해 학습한 본인의 직접 경험을 제시하시오.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경영론] SERVQUAL을 이용한 스타벅스의 품질 측정 및 개선방안
- [리조트 개발론] 리조트 개발 계획서
- 리더와 관리자의 차이점을 논하라
- [비즈니스컨설팅]교촌F&B(교촌치킨) 컨설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