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FILA 휠라 구스다운 PR 홍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ituation Analysis
Produc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Concept
Promotion
- 본문내용
-
3년여 전부터 불기 시작한 구스다운 열풍
아웃도어의 대중화와 함께 올 겨울은 지난해 보다 더욱 추워질 것으로 예고되는 만큼 구스다운 수요도 증가하고 시장도 더 확대될 것으로 전망
패션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다
과거의 둔탁한 외형과는 달리 제품이 화려하고 패셔너블해지는 등 패션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것이 구스다운 인기의 주요 이유
-아웃도어 전체 시장 규모는 올해 4조3700억원으로 5년 새 3조원 이상 팽창했다.
아웃도어 시장이 기록적인 성장을 할 수 있던 요인은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확대, 세분화한 제품 개발이 주효했다
-제품 사용기간이 길다
비교적 고가인 아웃도어 제품은 한 번 구매하면 3년 이상은 사용하게 된다 <업계추정>
경쟁사는 많아지고 소비자는 줄어들고 있다.
과열되고 있는 아웃도어 의류 시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