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FILA 휠라 구스다운 PR 홍보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ituation Analysis
Product Analysis
Competitor Analysis
Consumer Analysis

Concept

Promotion
본문내용
3년여 전부터 불기 시작한 구스다운 열풍

아웃도어의 대중화와 함께 올 겨울은 지난해 보다 더욱 추워질 것으로 예고되는 만큼 구스다운 수요도 증가하고 시장도 더 확대될 것으로 전망

패션과 실용성, 두 마리 토끼를 잡다

과거의 둔탁한 외형과는 달리 제품이 화려하고 패셔너블해지는 등 패션과 실용성을 동시에 갖췄다는 것이 구스다운 인기의 주요 이유

-아웃도어 전체 시장 규모는 올해 4조3700억원으로 5년 새 3조원 이상 팽창했다.
아웃도어 시장이 기록적인 성장을 할 수 있던 요인은 스타일리시한 제품을 확대, 세분화한 제품 개발이 주효했다
-제품 사용기간이 길다
비교적 고가인 아웃도어 제품은 한 번 구매하면 3년 이상은 사용하게 된다 <업계추정>

경쟁사는 많아지고 소비자는 줄어들고 있다.
과열되고 있는 아웃도어 의류 시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
  • 전략들을 수행하게 된다.리복이 수행한 전략을 살펴보면 1 농구화 부문의 공격적 투자, 2 고무 부착물 신발에 투자 3 하이킹과 등산용품에 투자 4 선수 후원을 통한 홍보강화의 4가지 전략을 선정 이 부문에 집중 투자하였다. 하지만 이러한 전략은 실패를 하였고 나이키와의 격차는 더욱 벌어졌다. 나이키와 리복의 순익비교년도나이키리복198510.339.0198659.2132.1198735.9165.21988101.7137.01989167.0175.01990243.0176.61991287.0234.71992329.2114.81993365.022

  • 나이키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및 경쟁사분석
  • 전략들을 수행하게 된다.리복이 수행한 전략을 살펴보면 1 농구화 부문의 공격적 투자, 2 고무 부착물 신발에 투자 3 하이킹과 등산용품에 투자 4 선수 후원을 통한 홍보강화의 4가지 전략을 선정 이 부문에 집중 투자하였다. 하지만 이러한 전략은 실패를 하였고 나이키와의 격차는 더욱 벌어졌다. 나이키와 리복의 순익비교년도나이키리복198510.339.0198659.2132.1198735.9165.21988101.7137.01989167.0175.01990243.0176.61991287.0234.71992329.2114.81993365.022

  • [경영학원론] FILA SPORT(휠라)의 경영사례 분석
  • FILA KOREA가 KOSPI에 상장되었고 윤윤수 회장은 이탈리아의 명예시민으로 위촉되기도 하였다. 또한, 최근 휠라가 스타마케팅(빅뱅, 김연아, 손연재등) 등으로 활발하게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과거에 비해 인지도와 이미지가 향상되었다. 말단 사원이었던 윤윤수 회장이 본사까지 사 버릴 수 있었던 전략과 패기, 또한 그 이후 성장과정을 봄으로 경영전략을 분석 해 보려한다. SWOT분석을 함으로 그들의 강점과 앞으로 더욱 성장하기 위한 방안을 연구할 것이

  • 나이키의 모든것(기업분석 마케팅)
  • 전략으로 매우 효과적이라고 생각한다. 70~90% 세일하는 대형 세일 행사는 나이키의 브랜드 이미지에 악영향을 미친다. 가격에 혹해서 물건을 사러 갔을 경우 한 번이라도 그런 곳에 가 본 사람들은 모두가 알 듯이 정말로 살만한 물건이 거의 없다. 눈으로 봐도 10여 년이 지난 구형 제품인 것들이다. 이러한 물건들은 팔아봤자 나이키에게 좋을 것이 없다. 따라서 재고 처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정도에서 대형 세일 행사를 열되, 빈도를 일정 수준으

  • [의류산업] 스포츠 & 캐쥬얼 웨어에 대해서
  • 홍보인쇄물을 통해 먼저 공격적인 PR슈퍼 모델 EXR의 특별상EXR 매장에서 슈퍼모델 원서 배부와 메이크업 쇼 등 다양한 프로모션19영국의 정통성을 평범과 보편성을 내세우는 미국적 감성으로 승화-귀족적 취향과 트래디셔널의 대명사로 정통적 브리티쉬 스타일에 미국적 특성을 가미한 포스트 트래디셔널 브랜드-유행을 많이 타지 않아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브랜드 1. 브랜드소개 / 컨셉세계에서 가장 바쁜 뉴요커의 아침 복장은 이색적이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