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두산 중공업 신규시장 진출전략(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Background and the Purpose of the Project

II. Analyzing Industry
1. Definition of Water Industry
2. External Environment Analysis
3. Internal Environment Analysis
4. Strategic Suggestion

III. How to Enter New Market?
1. Selecting Target Market
2. How to Enter New Market

IV. Conclusion
본문내용
I. Background and the Purpose of the Project.

“A lack of water resources might bring more conflicts in near future. Soon, more and more conflicts concerned with water will be on surface.”

This phrase is quoted from the speech in ‘Davos World Economic Forum’ by Ki-Moon, Ban, UN Secretary General. The Issues concerned with water can be summarized in three large categories - desertification, water pollution, conflicts between countries. With concerning these, water business can be written as ‘A business to create value for the Earth and people’.
Doosan Heavy Industries Company (Further would be written as DHIC) has a goal to be the global leader in the industry under a slogan ‘Technology which improves values of Earth’. DHIC considered Water and Plant business as the leading competences of the company for the future. DHIC has expertise in sea water desalting industry with almost 40% of global market shares. However, the portion of water business is small comparing with other divisions. So DHIC needs to reinforce the water division. Under these backgrounds, we are going to propose a strategy that guides DHIC to reach out to new markets with improving service capabilit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사례 연구
  • 경영이론에서 가장 경계해야 하는 것이다. 자본주의의 본질이자 가장 중요한 것은 변화다. 이윤은 가장 강력한 변화의 기제다. 우리는 안정을 추구하지만, 자본과 시장은 항상 변화한다. 폴 티파니 와튼 교수가 말하는 「글로벌 경영환경과 전략적 시각」중에서 (이코노믹리뷰,2006.4.1)이처럼 경영환경의 변화는 시대를 거듭할수록 기업들에게 수많은 변화와 혁신을 요구하고 있는 것이다.(2) 사회가치의 변화사회에서 기업이 차지할 비중이 커질수록

  • [고려대] 기술 혁식 레포트(기술경영과 철학)
  • 시장 진출3) 신모델의 창출과 국제화3. 삼성항공의 카메라사업 부문 해외직접투자와 기술학습1) Rollei사의 인수와 기술학습2) Union사의 인수와 기술학습 4. 삼성항공 카메라사업 기술혁신능력 구축과 성공요인1) 인력교류를 통한 효과적인 기술흡수2) 적절한 기술제휴선 확보3) 핵심 기술역량의 구축4) 범세계적 마케팅 전략5) 상대 기업의 신뢰 획득5. 결론 및 시사점Ⅴ. 성공적 기술혁신이 기대되는 사례의 현황과 그 전망 -(환경공학)1. Technological

  • [노사관계론] KT의 노사관계
  • 시장의 성장 잠재력이 높은 국가로의 진출을 모색하고 있습니다.또한 세계적인 기술경쟁력을 보유한 각종 솔루션 플랫폼을 글로벌 표준에 맞게 상품화하여 글로벌 시장에 수출하고 있으며, 각국 정부기관 및 글로벌 기업을 대상으로 통신망 구축, 컨설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IT시장을 적극 개척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투자 사업러시아 NTC 사업1997년 KT가 경영권을 인수하여 현재 80%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NTC(New Telephony Company)는 러시아

  • 세계 각국의 원자력 현황 및 특징
  • 시장 진출 시에 진출 지역에 대한 상재겅 유리함, 혹은 제공 노형의 다양화, 해외 진출 사업의 효율화 등 여러 가지 목적에 의해 이루어 지고 있다. 이ㅘ 같은 세계적인 추세를 국내 원전 업계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단독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 하는 것이 현재로는 원전 기수르이 부재 등으로 인해 쉽지 않은 여거 s이다. 따라서 필요한 경우 경쟁사와의 전략적 제휴 방안 모색이 필요할 것이다.정부 차원의 지원 강화프랑스 아레바는 사르코지 대통령

  • 세계 각국의 원자력 현황 및 특징
  • 시장 진출 시에 진출 지역에 대한 상재겅 유리함, 혹은 제공 노형의 다양화, 해외 진출 사업의 효율화 등 여러 가지 목적에 의해 이루어 지고 있다. 이ㅘ 같은 세계적인 추세를 국내 원전 업계도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단독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 하는 것이 현재로는 원전 기수르이 부재 등으로 인해 쉽지 않은 여거 s이다. 따라서 필요한 경우 경쟁사와의 전략적 제휴 방안 모색이 필요할 것이다.정부 차원의 지원 강화프랑스 아레바는 사르코지 대통령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