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대한항공의 성공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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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업소개
2.시장분석
3.STP분석
4.성공전략
5.경쟁사 비교분석
6.Q&A
본문내용
비전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

To be a Respected Leader in the world
Airline Community

미션

Excellence in Flight
- 최상의 운영체제
- 고객 감동과 가치 창출
- 변화지향적 기업문화

중략

시장분석
*2007년 World Airline Entertainment Association’s (WAEA)
2007 Aviaton Awards‘Best Achievement in In Flight Entertainment’ Top 3
*2007년 2007 Readers’ Choice Travel Survey : ‘Best Airline in Asia’(여행월간지 Business Traveler 아시아 최고 항공사 상)
*2007년 Best Transpacific Business Class’(아시아행/태평양노선 최고 비즈니스클래스 상)
*2008년 美 ‘인사이드 플라이어’誌 주관 ‘프레디 어워드’ 2개 부문 수상(베스트 회원 커뮤니케이션’ 부문, 베스트 고객 서비스’ 부문)
*2008년 Business Traveller '(비지니스 클래스 부분) 태평양 횡단노선 운용 항공사 중 최고 항공사' '최고의 아시아 항공사' 등
*2009년 World Traveller 선정 '중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외국 항공사'
*2009년 PAX Readership Awards '2009 글로벌 어워드 대상'
*2009년 TTG Travel Award '올해의 북아시아 항공사'
*2011년 일본 능률협회 선정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항공 여객 운송서비스 부문 1위
*2011년 한국 HRD 협회 선정 '인적자원개발 경영종합대상
(Best HRD Award)' 수상 (4년 연속)
*2011년 중국 '월드 트래블러' 誌 주관 '2011 월드 트래블 어워드'
최고 기내식 항공사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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