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문학] A Tale of Two Cities(두 도시 이야기) 작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Chapter Summary
2.Chapter Text
3.Discussion
4.Character analysis
5.Duality & Themes
6.Q&A
본문내용


마네트박사가 투옥되었던 바스티유의 감방에서 직접 찾아내 증거로
제시하는 편지에는 박사의 투옥 경위가 적혀 있다.

전반적인 편지내용
1757년 12월, 에브레몽드 형제 (다네의 아버지와 삼촌)는 마네트박사를
불러 아우에게 강간당한 어떤여인과 칼에 찔려 중태에 빠진 그녀의
남동생을 돌봐주라고 요청
두 사람 결국 사망
자신들의 비행을 신고하려 하는 마네트박사를 체포하여 감금.

편지 공개 후 배심원단들의 만장일치로 다네에게 사형이 선고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미국 문학 개관 총정리 보고서
  • 분석과 느낌>*1행의 Two roads diverged : 두 길이 갈라졌다는 뜻이다. *2~3행의 I ~ traveler : ‘두 길을 가면서도 한 나그네가 될 수 없다’ 는 것은 ‘한 나그네로서 두 길을 갈 수 없다’는 뜻이다. *4행의 one : a road *6행의 the other : the other road *7행의 having ~ claim : (선택될 만한) 더 좋은 자격(이유)을 가지고 있어서. claim 뒤에 ‘of choice를 보충한다. *8행의 wanted wear : 사용되기를 원했다, 밟히기를 원했다. *9행의 as for that : 사용된 것으로 말하자면. that은 ‘wea

  • [인문사회] 영어발달사
  • of Grammar, 1962에서 각종 문법요소가 문에서 발생하는 순서는 무질서한 것이 아니라 서로 밀접히 관계되어 있다고 주장하였다. 예로 동사 다음에 목적어를 두는 현대 영어와 같은 언어는 명사 다음에 수식어를 두고, 서로 연결되는 두 개 語에서는 그 둘째語 앞에 접속사를 두며 전치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The workman) made a horn. : 동사 + 목적어 (The marveled at the) size of the building. : 명사 + 수식어 (Congress is divided into the Senate) and the House. : 접속사 + 명사

  • 영어발달사1 레포트
  • of Grammar, 1962에서 각종 문법요소가 문에서 발생하는 순서는 무질서한 것이 아니라 서로 밀접히 관계되어 있다고 주장하였다. 예로 동사 다음에 목적어를 두는 현대 영어와 같은 언어는 명사 다음에 수식어를 두고, 서로 연결되는 두 개 어에서는 그 둘째어 앞에 접속사를 두며 전치사를 사용하는 경향이 있다. (The workman) made a horn. : 동사 + 목적어 (The marveled at the) size of the building. : 명사 + 수식어 (Congress is divided into the Senate) and the House. : 접속사 + 명사

  • [레포트] 영국문학사에 대해
  • 두 신의 것이라고 그는 보았다. 이러한 작품의 주제는 대체로 인간 영혼의 발전에 대한 이야기와 연애지상주의에 대한 사랑과 인생찬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그가 Love is best라고 한 말 때문에 지상의 애정만을 강조하고 있는 인상을 받을지 모르나 그의 인생관은 성서적 세계관이었으며 인간영혼의 불멸과 인간사회에 대한 신의 절대적인 섭리를 도덕적이고 심리적으로 표현하고 있음을 알 수있다. 그의 대표적인 작품은 서정시와 극시 등에 들어

  • 학교 독서 교육 진흥을 위한 독서 지도 교사 교육 프로그램 개발
  • of constructing meaning from written texts. It is a complex skill requiring the coordination of a number of interrelated sources of information.) 독서라는 말과는 달리 읽기라는 말에는 책을 읽는 것 이외에도 여러 가지 의미가 함축되어 있다. 우리는 읽는다라는 말을 글을 읽는다.라는 독서 상황 이외에도 뜻을 읽는다., 마음을 읽는다., 표정을 읽는다. 등 여러 상황에 두루 사용하고 있다. 우리말 읽다 속에는 이렇게 많은 뜻이 들어 있는 것이다. 읽다라는 말 속에 포함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