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교육] 영역별 교재교구 제작 및 일일 활동 계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20 / 2019.12.2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활동명
2.활동목표
3.영역구분
4.대상연령
5.교재교구
6.제작과정
7.활동 방법
8.유의점 및 확장 방법
- 본문내용
-
활 동 명
날씨에 맞는 옷을 입어요
활동 목표
* 날씨에 맞는 옷이 있음을 안다.
* 시간과 장소에 맞는 옷이 있음을 안다.
* 옷을 입는 이유와 중요성을 안다.
* 실제로 옷을 스스로 입고 벗을 수 있다.
영역 구분
조작 영역
대상 연령
만 4세
교재 교구
하드보드지 배경 판(날씨 상황), 펠트 인형(남아, 여아), 펠트 인형 옷
제작 과정
준비물 : 펠트지, 하드보드지, 플라스틱 연결고리, 벨크로, 가위, 접착제
① 하드보드지에 펠트지를 붙여 그림 자료를 보관할 판과 인형의 옷을 보관할 판을 만든다.
② 펠트지로 여러 가지 날씨 상황을 나타내는 그림 자료를 만든다.
③ 펠트지로 남아와 여아 인형을 만든다.
④ 펠트지로 인형의 옷을 만든다.
⑤ 그림 자료, 인형, 옷 뒷면에 벨크로를 붙인다.
⑥ 그림 자료는 플라스틱 연결고리를 이용해 판에 연결하고, 인형과 인형 옷은 각각의 보관 판에 부착하여 모든 제작 과정을 마무리한다.
자료평가
- 그닥이요........
- bcd***
(2013.09.25 23:06:44)
- 영역별 교재교구 제작 및 일일 활동 계획안
- eoqkr***
(2013.05.22 22:07:4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만5세 청각장애아를 위한 교수 학습 계획안-음식물이 소화되는 과정
- 한국어의 4가지 문장형과 각 문장형에 쓰이는 종결어미들의 특징을 간략하게 정리하여 설명하십시오.
- 이야기나누기 수업 계획안 - 가을 열매와 곡식에 관심가지기
- 문법번역식 교수법과 직접식 교수법을 비교설명하시오.
- 만2세 1년 개별면담일지 10Page 분량입니다. (부모상담일지/부모면담일지/개별상담일지)
- 수질오염 - 정의와 원인
- 의미장 - 의미장에 대한 기초 지식 & 장이론의 이론적 배경과 전개
- 초등 사회수업지도안 - 논쟁문제수업모형
- [국어정서법, 맞춤법] 한글 맞춤법 오용 사례
- 스웨덴과 일본의 아동복지제도와 우리나라 아동복지제도의 공통점과 차이점이 무엇인가 설명하고 앞으로 우리나라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