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매너, 개념, 특징, 전화응대 매너, 국제 비즈니스 매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8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비즈니스 매너의 중요성
기본 비즈니스 매너
전화응대 예절
국제 비즈니스 매너
본문내용
개인의 태도
다른 사람과의 관계를 이루는 모든 상황은 에티켓과 관련되어 있다.
또한 인간관계의 형성은 당신의 기본태도에서부터 시작된다.
다른 사람과 접촉을 하는 방식, 상대에게 존중을 표현하는 방법,
상대에 대한 예의, 이 모든 것들은 당신의 태도를 반영한다.

태도는 일생을 거쳐 지속적으로 개발되어야 하는 개인적인 자산이다.
당신의 태도는 당신의 행동을 결정지으며, 살아가는 동안 일상의 모든 면에서 그리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를 형성하는 과정에서 드러나게 된다.

당신의 태도는 당신의 몸짓, 업무를 수행하는 방법,
일에 대한 집중력, 주위 사람들에 대한 배려 등으로 표현된다.

□ 비즈니스 에티켓이란?
비즈니스 에티켓이란 주어진 상황에서 적절하게 행동하는 방법
그리고 주위 사람들과의 올바르게 교류하는 방법에 대한 기술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관광]호텔 서비스마케팅에 관한 연구
  • 특징.253. 호텔 서비스질의 평가(1) 서비스질에 관한 이론.30(2) 호텔 서비스질에 관한 이론.38(3) 호텔 서비스질의 개념 및 평가.384. 서비스 기대관리

  • [호텔관광] 호텔 이미지가 호텔 수익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나 영향관계를 분석하기 위한 연구에 초점을 두어 이를 통해 결론적으로 호텔의 서비스 품질, 즉 고품질의 서비스를 가진 호텔이라는 이미지가 고객의 방문과 재 방문에 어떠한 영향을 주며, 그로 인해 호텔 이미지가 호텔의 수익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알아보려 한다. 제 2 장 호텔이미지에 대한 이론적 고찰제 1 절 호텔의 개념과 호텔산업의 특징 본 논문의 연구 주제인 호텔이미지 에 대한 이론적 고찰을 논하기 이전에 호텔의 개념과 호텔산업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분석한 결과 시즌별 특성에 맞는 2, 3가지의 판촉행사를 묶어 집중적으로 진행하면 뚜렷한 매출 증가 효과를 얻을 수 있다고 보고 지난 17일부터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김밥생각은 세련되고 깨끗한 인테리어와 퓨전화 된 메뉴로 기존의 분식문화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프랜차 이즈 시스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유효열 대표는 김밥생각의 기본 컨셉을 단순한 분식집 개념에서 벗어나 한국형 패스트푸드와 분식이 접목된 신개념 외식문화

  • 비즈니스 사교 매너, 에티켓, 개념, 특징, 매너, 사례, 악수, 인사 예절, 명함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매너명함은 그 사람의 얼굴이다. 또한 비즈니스에 있어서 상호간을 연결해 주는 첫 수순이므로 명함을 소홀히 다루면 좋지 못한 첫인상을 주는 것을 물론 상대방을 불쾌하게 만든다.명함 표기 방법보통 관직명이나 직책을 함께 표기한 경우와 성명만 표기한 경우를 Mr 를 생략한다.사교용 명함에는 직업 명을 기록하는 것이 원칙이나 의사(Dr), 목사(Rev), 교수 이름 앞에 약어를 표시해도 괜찮다.이름 외에 내용을 더하고자 할 때는 우측 하단에 작은

  • 비즈니스 매너, 대화, 화법, 올바른 청취, 응대, 고객의 불평처리, 에티켓, 개념, 특징,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 Report( 비즈니스 매너, 대화, 화법, 올바른 청취, 응대, 고객의 불평처리, 에티켓, 개념, 특징, 사례,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조사분석 )목 차1. 비즈니스맨의 대화 와 화법2. 올바른 청취와 전화 응대3. 고객의 불평처리1.비즈니스맨의 대화 와 화법하루의 일과는 대화로 시작되어 대화로 끝나며, 하루에 말을 듣는 것이 50% 말하는 것이 25% 읽는 것이 15% 쓰는 것이 10%라는 통계가있다. 그러한 가운데 인간적인 공감대가 형성되고 집단의 정체성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