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8 / 2019.12.24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 page/3
매너의 기본 인사 ••• page/4
국가별 매너 ••• page/6
한국의 인사와 문화 매너
일본의 인사와 문화 매너
중국의 인사와 문화 매너
인도네시아의 인사와 문화 매너
러시아의 인사와 문화 매너
미국의 인사와 문화 매너
프랑스의 인사와 문화 매너
그 밖의 국가의 인사와 매너
같은 행동 다른 의미! 바디랭귀지
매너는 ― ••• page/15
매너에 대해 알아보고 ••• page/16
참고문헌 ••• page/17
- 본문내용
-
프로페셔널의 조건 – 매너
세계화(globalization )는 국제 사회에서 상호 의존성이 증가함에 따라 세계가 단일한 체계로 나아가고 있음을 가리키는 말이다. 지구촌이라는 단어가 새로 생기면서 세계화의 과정은 일반적으로 경제적인 관계를 일컫는 경우가 많지만, 최근에는 문화적인 측면의 세계화에 대한 논의가 활발하다. 현재와 같은 세계화 시대에 국가간의 경계가 허물없어 지고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 지는 이때에 국가간의 서로 다른 에티켓과 매너가 필수 요소로 중요하게 여겨지고 있다. 최근 한국에서도 G20과 같은 국제적 행사가 행해짐에 따라 국제 매너가 필수요소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즉, 국제 매너란 다른 국가의 다른 문화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며 배려하는 마음가짐이다. 이것이 서로 존중되고 지켜졌을 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지며 국가와 다른 민족간의 교류가 활발해 질 것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